고민입니다..
글쓴이
- 2021.02.17. 00:23
- 33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의대가려고 3수했고 망해서 비전화기 공대 왔습니다. 아쉬워서 1년 휴학하고 수능 또 봤는데 결과는 그닥 좋지 않았구요. 다시 돌아와서 방황도 하고 군대도 갔다오고 하니 20대 후반이 됐어요..
지금 있는건 3.7 쫌 안 되는 학점, 토익 900대초반말고 없네요.
아마 이대로 가면 30살에 코스모스 졸업하지싶은데 취업 할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럼요. 30넘어서도 하는데요
0
0
피곤한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불도저 같이 사세요
0
0
상냥한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 스스로 무엇을 하고 싶은지 곰곰히 생각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의료인으로서 꿈이.아직 있는지 아니면 현재 전공을 살려 직장을 가질지. 글쓴이 소망대로 의료인이 된다고 해서 좋은 점만 있지는 않고 소망대로 되지 않는다고 해서 나쁜 점만 있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선택에 따라 좋은 점과 나쁜 점은 항상 같이 오니깐요. 그리고 커뮤니티 글 보면서 스스로 비교하지마세요. 오히려 자신을 좀먹는 짓입니다. 응원합니다
1
0
다부진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도깨비고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