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사무필기 난이도가 어떤가요?
글쓴이
- 2021.02.17. 20:12
- 77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전공이 4계열이던데 (경영경제행정법무)
전체적인 난이도랑
계열간 표준점수가없다면 어디가 제일 유리할지 궁금해요
행정은 노베이스라 못선택하지만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현명한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조개나물
하지만 ncs 평균 개 낮음 ㅋㅋㅋ
진찌 선택과 집중하면 할만함
진찌 선택과 집중하면 할만함
0
0
힘좋은 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수원 ㄹㅇ ㅈㄴ어렵
0
0
납작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는 한수원잘가던데....
0
0
아픈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무 전공 시험 친지 좀 됐구요, 개론 수준입니다. 다만 엔시에스가 쌉헬입니다. 실력도 받쳐줘야 하지만 다른 회사에 비해 찍기도 많이 작용이 됩니다,
0
0
개구쟁이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무 처음으로 전공도입
고로 아무도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