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가 중요한 것이 아님
- 2021.02.17. 23:04
- 52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흔히들 과정이야 어쨌든 결과가 중요하다 드립 많이 치는데
동기와 의도가 다른데 어떻게 그게 같은 결과일까
과정이 다른 이상 다음에도 완전히 같은 결과를 낼 수 있을리가 없음
겉만 보고 판단하는 맹목적 결과론은 그냥 또 다른 외모지상주의에 불과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나도 행복하고 싶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냥 그런 모습들이 당연한줄 알고 생각하는 습관과 사고력까지 망치지는 말자고 하는 말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정이 중요하지 않다는게 아니고
원래 결과로 말하고 보여주는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 분야건 10프로 안에 들면 먹고 살만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과가 나쁘다는게 아니라 '결과로 말하고 보여주는거'인데 결과는 없고 아가리질만 많아서 적어본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순한 언쟁일뿐인데 나는 뭘했다 이렇게 적습니까?
그게 더 이상한데요 그리고 묘하게 학벌에 자격지심
있으신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3자들이 볼 때 학벌 컴플렉스가 누구한테 있다고 생각할지ㅎㅎ
그리고 단순한 언쟁에 여러가지로 열심히 대응하시네요. 그래서 무슨 결과를 얻으셨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생 자격지심 가지고 사십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화가 나는지 생각해보시고요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리 운운 하시더니 도대체 뭐하자는건지
10프로안에 들어서 10프로정도로 뭐 어떻게 먹고살만하게 지내는지 좀 서술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한테 증명해서 내가 얻는게 뭔데 ㅋㅋ
그리고 뭔 이해가 안돼 자꾸 동문서답하지마세요
이해가 안되면 글을 좀 여러번 읽고 댓글을 다시던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욕설은 해봐야 자기 자신만 갉아먹을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것들은 님이 저에대해서 추측한거죠.
드디어 자기 주장이 터무니없음을 인정한걸로 보이네요. 진작 그러지 왜 비아냥 거리면서 질질 끌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생 그렇게 사세요~ 논리적인척하며 정신승리를 그냥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점 없이 같은 논리로 밀고 나가는게 논리적인게 아니에요
책 좀 읽으세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리는 본인이 없고 동문서답하는데 자꾸 나한테 그걸 지적하고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혹시 독서에 대해서도 컴플렉스 있으신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시고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 더 지능 낮은겁니까 도대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대체 부산대는 어떻게 들어온건가 싶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믿던가 말던가 그건 당신의 선택이죠 뭔 증명하라마라야 zz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각을 저차원으로 낮출 필요는 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