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릿스쿼트 질문
글쓴이
- 2021.02.21. 09:03
- 21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하체 제대로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스플릿스쿼트 1set 기준으로 +28kg 해서 10개 할 수 있고 이후 세트 당 2kg 씩 감소시켜서 최대갯수로 하는데 8~10 개 정도 되던데
이정도면 일반 스쿼트 로 얼마 정도 할 수 있을까요? 비교하는게 말이 안되는거같긴한데... 저 많이 초보 수준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겸손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중국패모
ㄷㄷ 1rm 100kg 정도면 헬스 제법 한 수준 아닌가요 ㅗㅜㅑ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제법까진아니고 꾸준히 했을 가정 5~6개월이면 돌파가능
이것도 길어보이긴한데
많이들 100쪽에서 본셋트를 하긴하죠 헬린이들 무게가 그쯤에 많이 몰려있음
이것도 길어보이긴한데
많이들 100쪽에서 본셋트를 하긴하죠 헬린이들 무게가 그쯤에 많이 몰려있음
0
0
황홀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리 안좋으면 아예 못할수도 있음
0
0
화난 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어도 100키로는 할것같네요 한발당 28키로 더해서 하는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