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올해 25살 모쏠..
글쓴이
- 2021.02.21. 11:40
- 748
10월 소해하고나면 그대로 26 모쏠이 되는것인가..
이젠 진짜 심각하게 느껴진다.. 친구가 여자 소개 해준다는데 그래도 자만추 하고 싶다.. 코시국에 누구 만나기도 그렇고.. 제발 올해 코로나 종식하고 내년에 학교 다니면서 행복보자..
이번엔 고기를 낚는 낚시꾼처럼 누군가 나한테 관심을 가지면 바로 낚아채는거야.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ㅎㅎㅎㅎ귀여워 좋은여자 만나실꺼예요
0
0
치밀한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어린데요? ㅋㅋ
0
0
초조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그렇다 친구야 우리 꽃길만걷자
0
0
날씬한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자만추거리는거보니 정신못차린듯
6
0
돈많은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빗살현호색
자만추가 ㅈㅈ만 만난다 이런거 아님? ㅋㅋ
1
0
겸손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먼나무
ㅋㅋㅋㅋ 웃기네
0
0
쌀쌀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빗살현호색
ㄹㅇㅋㅋ
0
0
과감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직장에서 보면 20대 초중반 바쁘게 공부하고 취준해서 20후까지 모쏠이었던 사람 꽤 있어요 ㅋㅋ
아는 형 29까지 빡시게 공부해서 변호사 되기 전까지 모쏠이었는데
지금 보면 잘 사귀고 잘 만나고 다녀요 ㅋㅋㅋ 25면 서두를거 없어요..
아는 형 29까지 빡시게 공부해서 변호사 되기 전까지 모쏠이었는데
지금 보면 잘 사귀고 잘 만나고 다녀요 ㅋㅋㅋ 25면 서두를거 없어요..
0
0
겸연쩍은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개시켜준다고 할때 한명이라도 더 만나보는게 나을듯..
시간은 흐르고있음
시간은 흐르고있음
0
0
힘좋은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야 나도다 반갑다
0
0
해괴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급할수록 돌아가라
0
0
괴로운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