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1.02.23. 11:09
- 615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설 입결 비교해가며 글 적는 이유는?
나도 전화기에 10퍼 이내이지만 내 주변 같이 취준시작한 동기들은 적어도 지금도 저학년때도 입결찾아보고 그러지 않는다
자기 목표를 향해서 그냥 노력하기 바쁘지
노력해서 원하는 목표 달성하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화기라도 보면 족보충에 솔루션 쳐배끼고, 실험 조작하는 바퀴벌레같은 애들이 하도 많아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족보는 뭐 그럴수도 있다생각하지만
솔루션을 봐야 학습하는데 도움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한 박사나 연구직을 희망한다면 학부때부터 솔루션없이 푸는게 습관화 되어야하겠구요.
그리고 나와 있는 솔루션 퀄리티보면 개판이에요.
점점 배우는게 심화될수록 솔루션같은건 없어져가죠. 나중에는 스스로 실험해가면서 하나하나 깨달아 가면서 해야하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바퀴벌레인줄 몰라 너처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루션, 족보 안보고도 A+ 잘맞더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루션 배끼듯이 공부해서 전공이해도는 낮고
실험 설계도 제대로 못해 모델링도 못짜
글의 주제가 부산대가 지역주민에게 그래도 명문대라고 인식되네 이런식으로 써져있고 난 타인에게 명문대라고 인정받는것보다 그에 걸맞게 행동해야한다 쓴거고
너처럼 하는 애들이 바퀴벌레라고 생각할 뿐이야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가 전공서적 계독이라도 해봤을랑가 몰겄네? 현실감각 없는건 너 아닐까?
한마디로 너같은 애들은 대학의 암적인 존재들이야. 난 병먹금하니깐 더 쓸거면 쓰고~
근데 진짜 풀발은 너가하는것같다 야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팩트는 족보든 뭐든 써서 영리하게 성적 잘받는 놈들이 성공한다는거 ㅋㅋ
니가 주장하는 팩트가 한심하다는게 아니고 바퀴벌레라며 남들 까내리면서 본인이 무슨 신성한 학문의 수호자처럼 구는게 한심하다는 말이지 ㅋㅋ
뭐 설포카 대학원 나와서 박사학위따고 교수로 입문해서 올바른 교육을 전파할 생각이 있으면 다르지만 만약에 고작 '자대' 대학원 가가지고 이런말 지껄이는거면..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학부생의 입에서 나온 말이라는거 자체가 설득력이 떨어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아직 그런 생각 하긴 좀 이르다는 생각이에요
열공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뭐지 ㅋㅋ. 입결얘기하는건가? 대학교에 마지막 성적으로 들어온애들끼리 비교해놓고 경희 시립 건동홍 > 부산대 이지1랄하는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하늘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