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의심되서 병원갔더니
글쓴이
- 2021.02.24. 00:38
- 717
본인이 탈몬가싶으면 탈모인게 국룰이라서
빼박이다싶어 약처방각오로 첫방문했는데
카메라?로 두피보시더니
탈모 아니라고 나같으면 안먹겠다고
정 걱정되면 6개월뒤에 와라라고 얘기하신거면
걱정정말안해도되는거임?
확실한건 숱이 줄고 모발이 가벼워진느낌은 확실함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실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으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0
0
착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한 호랑가시나무
그 하루에 머리카락 50~100개까지는 ㄱㅊ은거임
0
0
의연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사가 아니라면 아닌거임
탈모가 아니라 그냥 숯 많이 없는 사람도 있고
탈모가 아니라 그냥 숯 많이 없는 사람도 있고
2
0
화사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노화임
0
0
착실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탈모도 노화임.. 정량적으로 딱 탈모다 이게 안됨
0
0
병걸린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끊고 밥 잘먹고 빡센운동안하고 잠잘자면 머리 튼튼해짐
0
0
세련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집 청소 깨끗하게 하고 이틀 후 털 주워서 세어보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