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문대 너무 머라 하지 말자구요
글쓴이
- 2021.02.25. 18:36
- 42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인문대 취직이 어렵고 취업 하더라고 좋은 곳 가는 확률도 낮다는건 다니는 학생들도 아는 사실입니다.
다만 찐 열심히 하면 좋은 곳 가는 건 팩트입니다. 안일하게 생각하는 인문대 친구들한테 쓴 소리 하는 건 좋지만 정말 열심히 하고 있는 친구들의 의욕을 꺾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니까 이런 부분 신경써주시면 좋겠습니다.
결론은 정말 열심히 하는 친구들은 응원해주고 쓴소리는 안일하게 생각하는 친구들한테한 해주자.
(혹시 인문대 친구들이 보신다면 이 글에 그냥 '열심히'는 없다는 거 생각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열심히나 찐 열심히 하시면 무조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란 건 절대로 틀리지 않으니 화이팅 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피곤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평가할 필요 없음
결과로 말하는거임
결과로 말하는거임
1
0
바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쁜 당단풍
백프로 맞는 말이십니다. 주변에서 과 욕하는 소리에 스트레스 받아서 공부가 손에 잘 잡히지 않으면 차피 못할 애였고 잘 하는 애들은 차피 잘할 애였죠.
근데 잘 하는 애들도 은근히 스트레스 받을 텐데 기왕 잘될 거 취업 스트레스만 받고 잘 취직하면 되지 추가적인 잔 스트레스까지 받으면서 결과 내는게 너무 소모적인 것 같은 글 썼습니다 ㅎㅎ
근데 잘 하는 애들도 은근히 스트레스 받을 텐데 기왕 잘될 거 취업 스트레스만 받고 잘 취직하면 되지 추가적인 잔 스트레스까지 받으면서 결과 내는게 너무 소모적인 것 같은 글 썼습니다 ㅎㅎ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준생 공대생인 제 3자인 입장에서 피누나 에타 봤을때는 그냥 요새 취직도 안되니 만만한 인문대 잡고 조리돌림하면서 자기위안 하는걸로 밖에는 안보임
오히려 인문대 애들은 가만히 있는데 특히 경영애들이 여론몰이 하는거 같음 한두번이면 그럴려니 하는데 뭔 대학까지 온 놈들이 학력이니 취업이니 이런걸로 서열싸움하는거 보면 그냥 어의가 없음,,,,진짜 정상적인 사람이 봤을때는 인문대니 상경이니 공대니 서열 나눈다는거 자체가 그냥 인생이 ㅈㄴ 찌질하신 분들 같음
또 프로 불편러들 댓글로 ㅈㄹ들 하시겠지ㅋㅋㅋ
오히려 인문대 애들은 가만히 있는데 특히 경영애들이 여론몰이 하는거 같음 한두번이면 그럴려니 하는데 뭔 대학까지 온 놈들이 학력이니 취업이니 이런걸로 서열싸움하는거 보면 그냥 어의가 없음,,,,진짜 정상적인 사람이 봤을때는 인문대니 상경이니 공대니 서열 나눈다는거 자체가 그냥 인생이 ㅈㄴ 찌질하신 분들 같음
또 프로 불편러들 댓글로 ㅈㄹ들 하시겠지ㅋㅋㅋ
0
0
운좋은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람들이 그게 어렵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