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1.02.25. 18:47
- 24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권한이 없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앞으로 전기차 인프라도 더 커지고 내연기관에 세금 더 먹인다는 등 규제 생기는건 뻔하니 오래 타실 생각이시면 테슬라가 좋아 보이고 짧게 타시고 중고로 파실거면 기아가 좋아보이네요.
0
0
꾸준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송악
근데 테슬라 사신다면 전기차 수와 충전소 수의 불균형이 올 수도 있다는 걸 감안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전기차 수>>>충전소(어떤 지역은 널널하고 어떤 지역은 과포화))
0
0
꾸준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이나 직장에 전기 충전기 사용가능하면 무조건 테슬라라고 생각합니다
0
0
유쾌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은 첫 차면 기름차가 낫죠..하이브리드나
순수전기차는 꽤 불편한 점이 많고
지금 모델과 1~2년 뒤 나오는 모델은 차이가 크기 때문에 오래탈꺼면 가성비가 떨어지죠
순수전기차는 꽤 불편한 점이 많고
지금 모델과 1~2년 뒤 나오는 모델은 차이가 크기 때문에 오래탈꺼면 가성비가 떨어지죠
0
0
꼴찌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테슬라 생각보다... 구려요
0
0
바쁜 서양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서양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7 사고 다음차로 전기차
1
0
멋쟁이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깹빠 하이브리드
0
0
머리나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