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학과는 취직 잘된다 잘안된다
- 2021.02.25. 20:05
- 330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팩트는 취업은 개인역량임
90프로가 공기업 대기업 가면 뭐하나요
내가 그 10프로면 반대로 90프로가 못해도 10프로 안에
들면 되는것
과가 구려서 대학이 안좋아서 핑계 핑계...
능력이 안되면 핑계대지말고 자기 능력을 높이거나
그 능력에 맞는 일을 하면 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다 개인역량이다 하시더니 자연대는 취업지옥이라고 하시네 ㅋㅋ 왜케 하는말이 다르시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배들에게 취업힘들다는 소리듣고 피트준비해서 합격하더라구요ㅜ
자기살길 찾다보니 잘풀린거죠 뭐 ㅜ
그 과정에서 실력이 있으니 된거고
뭐 피트 칠 실력이나 도전정신없어서 도망쳐놓고
남탓하는 분과는 마음가짐이 다르긴하네요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쉽지않으니까 도망쳐놓고 남탓하는분과는 마음가짐이
다르긴하겠죠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연대를 욕보이지 마세요
편견생기려고하네요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는 ~~하다 어필하시는겅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만약 화공을 들어갔으면 공기업 못들어갔겠지.. 너무 세상을 편협한 시각으로만 보지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공기업도 뚫었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과에 따른 디메릿이 분명 존재하고 그에따른 취업은 역량에 따라서 크게 달라진다고 얘기하니
니가 그 과에 간건 니 선택인데 왜 불평함?
이런식으로 대갈깨진소리만 반복함 ㅋㅋㅋ 애초에 그 논리면 더더욱 니주장을 펼치면 안되지 븅쉰 ㅋㅋㅋ
타과들 무시하는 뽄새랑 논리력 딸리는거 보면 전화기같은데.. 계과 졸업한 입장에서, 이런 새끼들 보면 내가 타과생이라도 전화기혐오증 걸릴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 졸업한건 왜 적는지 ㅋㅋ 자부심 있으신가
누가 더 무식한건지 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간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률이 낮겠죠.
공대같이
전문적인 과가 아닌 이상, 대기업 취업이나 공기업 취업은 준비하기 나름인 것 같네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화기오면 도망칠생각은 안하죠
약대도 뛰어나고 잘간건 맞지만
왜 의대랑 비비려고 하지..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