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학과는 취직 잘된다 잘안된다

글쓴이
  • 2021.02.25. 20:05
  • 330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팩트는 취업은 개인역량임

 

90프로가 공기업 대기업 가면 뭐하나요

 

내가 그 10프로면 반대로 90프로가 못해도 10프로 안에

 

들면 되는것 

 

과가 구려서 대학이 안좋아서 핑계 핑계...

 

능력이 안되면 핑계대지말고 자기 능력을 높이거나

 

그 능력에 맞는 일을 하면 됨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24
글쓴이 글쓴이 21.02.28. 00:53
가벼운 귀룽나무
현실이 지옥이니 도망치죠 ㅎㅎ
전화기오면 도망칠생각은 안하죠

약대도 뛰어나고 잘간건 맞지만
왜 의대랑 비비려고 하지.. ㅜ
0 1
가벼운 귀룽나무 21.02.28. 00:57
글쓴이
애초에 피트치시는분은 님이 말한 취업지옥에서 성공할 길을 뚫으시는 분들인데 도망친다고 하시는 이유가?
그리고 다 개인역량이다 하시더니 자연대는 취업지옥이라고 하시네 ㅋㅋ 왜케 하는말이 다르시지
0 0
글쓴이 글쓴이 21.02.28. 01:00
가벼운 귀룽나무
저는 뭐 개인 노력이라고 생각하는데
선배들에게 취업힘들다는 소리듣고 피트준비해서 합격하더라구요ㅜ
자기살길 찾다보니 잘풀린거죠 뭐 ㅜ
그 과정에서 실력이 있으니 된거고

뭐 피트 칠 실력이나 도전정신없어서 도망쳐놓고
남탓하는 분과는 마음가짐이 다르긴하네요 ㅎ
0 1
가벼운 귀룽나무 21.02.28. 01:05
글쓴이
도전은 하고 싶을때 하는거고요 ㅋㅋ
0 0
가벼운 귀룽나무 21.02.28. 01:00
글쓴이
님 경제학과 학생이 취업 안하고 cpa 준비하고 있으면 쟤 cpa로 도망치네 ㅋㅋ 라고 하심?
0 0
글쓴이 글쓴이 21.02.28. 01:01
가벼운 귀룽나무
들은게있다니까 자꾸 이상한 비유를 하시네 ㅜ
0 1
가벼운 귀룽나무 21.02.28. 01:07
글쓴이
아니 ㅋㅋ 취업이 힘들어도 취업하는게 쉽지 피트치는게 쉽겠음?
0 0
글쓴이 글쓴이 21.02.28. 01:09
가벼운 귀룽나무
힘들다니까 전공살리는쪽으로 피트 본거겠죠 뭐
쉽지않으니까 도망쳐놓고 남탓하는분과는 마음가짐이
다르긴하겠죠 ㅎㅎ
0 1
가벼운 귀룽나무 21.02.28. 01:08
글쓴이
나는 이대로 석박까지 할 자신 없으니까 걍 졸업하고 취업하려고 도망치는거 맞음. 학부만으로 취업 잘 안되는것도 맞고
0 0
글쓴이 글쓴이 21.02.28. 01:10
가벼운 귀룽나무
네 그게 뭐 잘못된건가요 대기업도 가셨으니 결론적으로 잘된건데 왜이렇게 불만이신지
0 1
가벼운 귀룽나무 21.02.28. 00:54
글쓴이
어떤 직업이시면 약사를 무시하시지.. 피트치는걸 도망친다 하시네 ㄷㄷ 사범대에서 임용치면 그것도 도망인가..
0 0
글쓴이 글쓴이 21.02.28. 01:02
가벼운 귀룽나무
약사 무시한적없다니까 ㅜ
자연대를 욕보이지 마세요
편견생기려고하네요 ㅜ
0 1
고상한 얼레지 21.02.28. 15:45
글쓴이
쭉 보니까 말이 안통하는 병진이네 이거
1 0
못생긴 옥잠화 21.02.28. 02:03
근데 이런글 올리는 연유는 무엇인가요??

자기는 ~~하다 어필하시는겅미?
0 0
날씬한 박하 21.02.28. 11:16
글쓴아 힘내.. 나도 전자과인데 전기직으로 공기업 들어왔어
내가 만약 화공을 들어갔으면 공기업 못들어갔겠지.. 너무 세상을 편협한 시각으로만 보지마..
0 0
글쓴이 글쓴이 21.03.03. 20:26
날씬한 박하
발전소 100대 1 뚫고 들어갔는데

다른 공기업도 뚫었겠죠
0 0
싸늘한 꽈리 21.03.03. 13:09
ㅋㅋㅋ얘는 걍 멍청함
학과에 따른 디메릿이 분명 존재하고 그에따른 취업은 역량에 따라서 크게 달라진다고 얘기하니

니가 그 과에 간건 니 선택인데 왜 불평함?

이런식으로 대갈깨진소리만 반복함 ㅋㅋㅋ 애초에 그 논리면 더더욱 니주장을 펼치면 안되지 븅쉰 ㅋㅋㅋ

타과들 무시하는 뽄새랑 논리력 딸리는거 보면 전화기같은데.. 계과 졸업한 입장에서, 이런 새끼들 보면 내가 타과생이라도 전화기혐오증 걸릴듯
2 0
글쓴이 글쓴이 21.03.03. 20:24
싸늘한 꽈리
그게 왜 대가리 깨진거지 초면에 욕은 왜 하나요

기계 졸업한건 왜 적는지 ㅋㅋ 자부심 있으신가

누가 더 무식한건지 참
0 2
싸늘한 꽈리 21.03.04. 08:15
글쓴이
자부심? ㅋㅋㅋ 가만히 댓글들보면 문맥파악 참 못함 ㅋㅋㅋㅋ
1 0
글쓴이 글쓴이 21.03.04. 08:46
싸늘한 꽈리
수준대로 보이는거겠지 뭐
0 1
날씬한 무릇 21.03.03. 19:33
걍 한마디만 할게

"가만히 있으면 중간은 간다."
2 0
글쓴이 글쓴이 21.03.03. 20:22
날씬한 무릇
님이나 제발
0 1
머리좋은 개모시풀 21.03.04. 19:27
자연대가 취직이 안 된다고 보다는, 대학원을 많이 가니까
취업률이 낮겠죠.
공대같이
전문적인 과가 아닌 이상, 대기업 취업이나 공기업 취업은 준비하기 나름인 것 같네용.
0 0
눈부신 떡신갈나무 21.03.22. 20:12
취직 안 되서 학교 못 벗어나고 커뮤니티에서 어그로나 끌고 있는 자기 모습이 자괴감이 안 드나 ㅋㅋㅋ 나도 취직 몇년만 늦었으면 이렇게 됐겠지 개소름 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