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
글쓴이
- 2021.02.26. 05:05
- 566
자기네들은 금고형이상 범죄 저질러도 계속 면허가지고 영업하겠다는게 제정신이냐? 금고형 이상 이면 중범죄 인데 그러고도 5년 동안 자숙 기간 없이 영업하겠다는것 자체가 내로남불 대체 오히려 사람 목숨이랑 직결되지도 않는 회계사.세무사도 이미 그런 법 적용 아래서 영업해 왔는데 이놈의 의사들은 사람 생명을 다루는일을 하면서 중범죄 저지르고 면죄부만 받으려고 하니 ㅉㅉ 난 처음에 영구 박탈인지 알았는데 겨우 5년 단기 박탈 이였음 의료계 곯을 때로 곯았네 남불내로 ㅉㅉ 그러니 조민같은 애들도 부모 빽 써서 썪을대로 썪은 의대 가지 저렇게 허술하게 의대 입시도 뜷릴정도면 많이 부패된거임
권한이 없습니다.
의대생도 피누 마니하네 ㅎ 반대 4개압박 ㅎ의대생들 로쿨가셈 이젠 의료 관련 행정소송건 많아져서 의대가서 장사하는것 보다 지인 의사 도와 주면서 수임료 츕츕하는게 더 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얘네 커뮤 여론 관리하는 단톡방도 있음 ㅋㅋㅋㅋ
나도 대형 커뮤니티에 얘들 하는짓 웃기다고 글 올리고 그게 인기 게시물까지 갔는데
가자마자 폭풍신고 처맞고 글삭됨 ㅋㅋㅋ
나도 대형 커뮤니티에 얘들 하는짓 웃기다고 글 올리고 그게 인기 게시물까지 갔는데
가자마자 폭풍신고 처맞고 글삭됨 ㅋㅋㅋ
0
0
귀여운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연잎꿩의다리
의대생들 어릴때 배운 컴터 실력 여기에 쓰는 구나 과학고 it영재 소리 듣다가 의대온 실력이 아깝네 ㅎ 그 실력이면 전 세계 it플랫폼 기업 다 씹어 드실텐데 ㅎ 그래서 철수 행님이 의사 접고 it회사 하는거 아니뇨 아 ㅁㄸㅁㄸ토스 대표도 그러고 보니 의사 돈 냄새 기막히게 맡는것들이라 이미 비코 채굴장 만들어서 그룹으로 돌리고 있을수도 컴터가 부업인지 의사가 주업인지 결정해야할판 ㅋㅋ 요즘은 돈 되는거 다하는 다직업시대 요즘 배달업 호황이라 의사들 오토바이 배달할수도 경기도 가서 반도체 생산하고 ㅋㅋ 우리도 열심히 공부 하자 뛰는 놈위에 나는 놈 넘 많으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선129. 여론 조작 커뮤 있다는 것도 첨 들었누. 범죄 말하면 어떤 범죄? 의료사고?
0
0
적절한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푸조나무
금고형 이상 해당 되는 형법상 중범죄 업무상 과실치사상 정도로는 면허 정지 안됨 그래서 예전에 박대희? 그 성형 의료 사고 터졌을때 서울대 의대 출신 검사가 일부러 업무상 과실치사만 기소하고 의료법 위반으로는 기소 안함 의료법 위반 되면 면허에 영향주기 때문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