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는
글쓴이
- 2021.02.26. 14:16
- 245
이기적이다 우리가 자살하면 사회가 손해기 때문에 자살방지 캠페인을 한다 우리모두는 사회의 거대한 기계의 순정부품과 같아서 우리가 스스로 죽는다는건 어찌 보면 사회에 복수 하는것이다 우리는 사회의 효용에 짤리기도 하고 고용되기도 한다 인간본능인 생식 능력 마저 국가의 무언의 콘트롤을 받기도 한다 우리 모두 사회가 붕괴 되길 원한다면 죽어야 한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