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동안 집에있었는데 전기세 14000원 가능해요?
글쓴이
- 2021.02.27. 10:10
- 665
전기요금을 집주인이 계랑기를 보고 직접 요금을 알려주는데요.
제가 방을 좀 일찍빼서 2일 동안 잠만자고 나왔거든요.
근데 전기요금을 14000원을 달라는데 보통 이정도 나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뇨 누진세 후려치기 당한듯
0
0
날렵한 복숭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도 안되는 소리임 ㅋㅋㅋ 5인 가정인 우리집도 이틀에 그만큼 안나오는데 ㅋㅋㅋ
0
0
방구쟁이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 한달 평균 7000원.... 에어컨이나 전기장판 좀 틀면 2만원정도!?
0
0
해괴한 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를 ㅋㅋ집주인 제정신이 아닌듯.. 어디방입니까 거기는 거르게.;.
0
0
찬란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인 채굴하시나요
0
0
불쌍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료 비싸면 음 ...
0
0
처절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