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에는 되게 소심 했는데 나이먹을수록
글쓴이
- 2021.02.27. 19:41
- 824
성격이 ㅆ창 나는거 같음. 말이 좀 많아졌는데 다 불평 하소연임. 이제 내 인생 나도 모르겠다. 될대로 되라임. 원래 이런성격이었는데 이제 드러나는건가. 성격이 드러워진건가. 착해야 소심할수 있는건가.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인간들한테 배신당하고 치이고 하다보면 세상이 차가워보이고 더러워보임. 다들 그렇게 늙는거임.
0
0
눈부신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처먹고도 소심하게 사는 것 보단 천배 나음
0
0
때리고싶은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보니, 학점 2.8정도 될듯
0
0
아픈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보리수나무
ㄴㄴ 1.8일듯
0
0
조용한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둥근잎유홍초
학점이랑 인성이랑 뭔 상관이야ㅋㅋㅋㅋㅋ
0
0
침착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보리수나무
내 인성 테스트 하는것이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롤하면 그런사람들 많이봄
0
0
냉정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