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말라죽을것 같아요 ㅠㅠ
- 2021.02.28. 01:56
- 92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얼마전에 원하던 곳에 시험 쳤는데 가채점 결과 합격 할수도 있을것 같기도 하고 또 아닐것 같기도해서 미치겠습니다...
떨어져도 저 잘못된 인간 아닌거죠? ㅠㅠ 매주 65시간 이상씩 공부하고 막판에는 책보면서 엄청 울면서 공부했는데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대를 20대 처럼 살 수도 있고
누군가를 굳이 이기지 않아도 상생 할 수 있는 세상이 펼쳐 질 겁니다 님이 굳이 열심히 공부하지 않아도 위에 성공한 사람들이 먹고 살 수 있도록 끌어주는 구조로 바뀔거에요
그러니까 조급해 하지 말고 쉬어가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님 1년 또하면되죠 힘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대인척 하는 30대일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 되면 좋은데 너무 경쟁률도 높고 허수도 많아...
하........ 나도 공뭔도 하고 싶은데 졸업이 우선이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장사해서 잘먹고 살 수 있고 분식집을 해도 맛있는거 먹으며 행복하게 살 수 있어요
공부로 경쟁하는게 너무 힘드시면 좀 쉬어가세요
잠도 하루 종일 자 보고요...
저도 친구들이 권하길래 속으로 의심도 하고 긴가민가 했는데 정말 좋은 방법 이더라고요
조금 쉬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