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말라죽을것 같아요 ㅠㅠ

글쓴이
  • 2021.02.28. 01:56
  • 92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얼마전에 원하던 곳에 시험 쳤는데 가채점 결과 합격 할수도 있을것 같기도 하고 또 아닐것 같기도해서 미치겠습니다...

떨어져도 저 잘못된 인간 아닌거죠? ㅠㅠ 매주 65시간 이상씩  공부하고 막판에는 책보면서 엄청 울면서 공부했는데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수줍은 국수나무 21.02.28. 02:00
그죠 얼마나 힘드시겠어요 세상은 공부가 다가 아니랍니다
장사해서 잘먹고 살 수 있고 분식집을 해도 맛있는거 먹으며 행복하게 살 수 있어요
공부로 경쟁하는게 너무 힘드시면 좀 쉬어가세요
잠도 하루 종일 자 보고요...
저도 친구들이 권하길래 속으로 의심도 하고 긴가민가 했는데 정말 좋은 방법 이더라고요
조금 쉬어가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2.28. 02:04
수줍은 국수나무
감사합니다 ㅠㅠ 오기가 생겨서 인젠 그 일이 하고 싶다기 보단 이 합격증하나주면 나 그다음날 죽어도된다는 마음이 생길정도로 비정상적으로 변하네요..이게뭐라고.. 이 시험때문에 나를 가치없은 하찮은 열등한 쓰레기로 만들 필요 없고 떨어져도 내가 나쁘거나 잘못된 사람이 아닌데 ㅠ 그냥 아무생각 없이 운동이나 하고 쇼핑하고 그래볼께요!!!
0 0
피곤한 연꽃 21.02.28. 14:17
글쓴이
어디 시험 준비하세요?
0 0
수줍은 국수나무 21.02.28. 02:10
수줍은 국수나무
넵 쉬어가세요 요즘 세상은 나이가 중요한게 아니에요
30대를 20대 처럼 살 수도 있고
누군가를 굳이 이기지 않아도 상생 할 수 있는 세상이 펼쳐 질 겁니다 님이 굳이 열심히 공부하지 않아도 위에 성공한 사람들이 먹고 살 수 있도록 끌어주는 구조로 바뀔거에요
그러니까 조급해 하지 말고 쉬어가세요
0 0
화려한 주목 21.02.28. 06:37
수줍은 국수나무
직업없이 먹고 살 수 있으려나요?
0 0
때리고싶은 먼나무 21.02.28. 08:58
화려한 주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무심한 쇠별꽃 21.02.28. 09:20
때리고싶은 먼나무
와 나쁜놈들 !

글쓴님 1년 또하면되죠 힘내세요
0 0
때리고싶은 먼나무 21.02.28. 09:28
무심한 쇠별꽃
우리 1년 더 한다 !!
0 0
머리좋은 메타세쿼이아 21.03.01. 02:02
수줍은 국수나무
30대는 20대처럼 못살아요
20대인척 하는 30대일뿐
0 0
수줍은 국수나무 21.03.01. 02:28
머리좋은 메타세쿼이아
객관적으로 뭐가 나음? 남자 입장에서
0 0
수줍은 국수나무 21.02.28. 10:17
수줍은 국수나무
생각이 왜 그래 꼬엿냐 대가리 나쁜 놈들아
0 0
나쁜 닥나무 21.02.28. 18:12
수줍은 국수나무
아 그런데 공부만 한 사람한테 공부 안해도 딴 길 있다고 말해주는 사람 젤 짜증남 저런말 하는 사람 이 꼭 공부만해서 성공하더라 ㅎ 공부 밖에 모르고 자기 자식한테는 저 소리 안할듯 ㅎ
0 0
수줍은 국수나무 21.03.01. 01:07
수줍은 국수나무
맞음 공부해라 공부해라~~~~~~~~~ 이럴 듯
0 0
점잖은 벌노랑이 21.02.28. 15:04
공뭔인가
1 0
수줍은 국수나무 21.02.28. 16:22
점잖은 벌노랑이
그런듯 하다..... 너무 가슴이 찟어 질 것 같다 저러면.......
공무원 되면 좋은데 너무 경쟁률도 높고 허수도 많아...
하........ 나도 공뭔도 하고 싶은데 졸업이 우선이라
1 0
나쁜 닥나무 21.02.28. 18:16
공부 잘될때도 있고 안될때도 있는거지 반드시 난 할수 있다는 마음 가지고 최선을 다하세요 당연히 몸에는 무리 주지말고 꼭 쏟은 노력이랑 성과가 일치 하는게 아닙니다 딱 과학 실험 처럼 100 쏟아 붓는다고 100이 딱 나오는게 아님 무조건 한다 나는 할수 있다 이룬다는 마음이 더 중요 마음 다잡고 다시 ㄲㄲ
0 0
글쓴이 글쓴이 21.03.01. 02:29
댓글 다들 감사합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