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상반기, 부산시 산하 공기업 통합채용 질문
글쓴이
- 2021.02.28. 21:49
- 988
이번 상반기에 부산시 산하 공기업 통합채용 하는 곳이
1. 부산교통공사(160명)
2. 부산도시공사(15명)
3. 부산환경공단(41명)
4. 부산시설공단(23명)
5. 부산디자인진흥원(2명)
6. 부산테크노파크(1명)
7. 부산의료원(3명)
이렇게 7개 기업으로 알고있는데
여기서 참가 기업이 더 늘거나, 뽑는 인원수가 달라질 수도 있나요?
저 계획안이 아예 최종인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언제쯤 뜰까
0
0
큰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비비추
그러게요..ㅠㅠ 저게 확정일까요?
님은 저 중에서 어디 쓸거예여?
님은 저 중에서 어디 쓸거예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벌써부터 눈치싸움 시작이네..ㅋㅋㅋ 취준생한테 통합채용 너무한듯ㅠㅠ시기가 아숩다
0
0
화사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통합채용이면 저중에 한곳만 지원가능인가요?
0
0
착실한 종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종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종지나물
네
0
0
활달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중 하나 재직중인데 3~4월 공고 5월 시험
0
0
특이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