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거국 정원 미달사태
글쓴이
- 2021.03.01. 12:04
- 1476
지잡 갈 애들한테는 꿀아니냐? 걍 도박으로 지거국 넣었다가 하향 지원한 애들 전부 서울로 다빠지면 로또 ㅎ
권한이 없습니다.
우리가 신경쓸일아님
1
0
우수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부산대가 지잡되는거임
0
1
애매한 참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연고대도 한번씩 빵꾸나는데
0
0
의연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글볼때마다 철렁한다
0
0
포근한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달'의 입시에서의 의미는 경쟁률이 3대1이하일때를 말합니다. 빵꾸나서 개나소나 다 들어가는게 아니라..요즘 기사들 이런식으로 선동하던데
추가모집 한다는 것도 등록 포기한 사람 있는데 입시 끝나서 원서 다시 넣어주세요! 하는 개념임
추가모집 한다는 것도 등록 포기한 사람 있는데 입시 끝나서 원서 다시 넣어주세요! 하는 개념임
0
0
털많은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 수의 빵꾸나지않았나
0
0
명랑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섬말나리
이번에도 빵꾸 났나요 17인가 18때 다군 중앙대 2차인가 3차 추합된 사람이 설 수의 3차에서 추합됐다는 글 본적 있는데
0
0
못생긴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대학 간판의 메리트 딱 하나 밖에 없다
촌동네에서 대학생활 하느냐
도시에서 대학 생활 하느냐
촌동네에서 대학생활 하느냐
도시에서 대학 생활 하느냐
0
0
날렵한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