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출입회원도 새도 4층 이용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21.03.02. 12:57
- 27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졸업생인데, 출입회원 신청하면 클리커 사용해서 새도 이용할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 졸업생인데 코로나 전엔 새도 잘 이용했습니다.
0
0
저렴한 벌깨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람실은 다 쓸 수 있지 않나요?
0
0
유치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쓸수있습니다
0
0
개구쟁이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