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생 도서관
글쓴이
- 2021.03.03. 11:47
- 546
요즘 학교도서관 졸업생들도 이용가능한가요?
졸업하고는 처음 가보는데 가서 입구에서 이용권 끊으면 되나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현금 10만원 필요해여
0
0
야릇한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구상나무
하루씩 끊는게 그런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0만원 아니고 1년에 5만원입니다
https://lib.pusan.ac.kr/intro/membership/member/
여기 참고하세용
https://lib.pusan.ac.kr/intro/membership/member/
여기 참고하세용
0
0
답답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굴참나무
5만원아닙니다..열람실만이용시 만원입니다..
0
0
슬픈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쥐오줌풀
만원은 출입회원이라 말 그대로 출입만 되고 지정좌석제 열람실은 사용 불가입니다
0
0
명랑한 가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해진 주기가 아니구 가끔 하루씩 갈까하는데 어렵네요ㅠㅠ가격도 생각보다 비싸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구에서 졸업생인데 효원회원 가입하고 싶어요 물어보면 알아서 잘 대답해줍니당
0
0
답답한 굴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굴참나무
감사합니당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회원 출입으로 하시면 만원이에요
열람실 이용 지정 좌석 이용가능합니다.
단, 컴퓨터 이용하거나 책 빌리는 건 안됩니다
열람실 이용 지정 좌석 이용가능합니다.
단, 컴퓨터 이용하거나 책 빌리는 건 안됩니다
0
0
나약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약한 꼬리조팝나무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당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