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 선생님들 질문드림미다
글쓴이
- 2021.03.03. 22:15
- 21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행정학과 부전공으로 첫학기인데요!
ㄱㅎㅇ교수님 행정학원론을 들어놓는게 나을까요?
ㄱㅎㅇ교수님 빡세다는 말도 있는 것 같고 행정학원론 들어놓는게 다른 행정학과 수업 듣는데 도움이 되는지 정보도 없어서 고민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