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배우려고 하는데 도와주세요ㅠㅠ!
글쓴이
- 2021.03.03. 23:03
- 264
영어 학원 다니려고하는데 회화를 먼저 해둘까요 아님 토익을 먼저 해둘까요?? 아니면 학원은 토익학원 다니고 전화영어로 회화 배우는게 나을까요? 추천 좀 해주세요ㅜㅜ! 토익은 안쳐봤고 영어를 못하는 수준은 아녜요!
권한이 없습니다.
현 학원강사인데 토익학원 다니시는게 나을것같아요ㅎㅎ
0
0
초조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조한 벌노랑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에서 진행하는 외국인 관련 프로그램 많이 신청해보세요 ㅎㅎ 부딪히는거만큼 빨리 느는거도 없죠
0
0
느린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금사철
넵!!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어 공부의 목적이 뭔지 생각을 한번 해보세요.
그럼 뭘 해야할지 방향이 어느정도 잡힙니다.
그리고 전문가와 상담을 하면서 방법을 찾아나가는 거죠.(물론 여기서 좋은 전문가를 찾는 거도 능력이긴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회화를 잘 하고 싶으시면 영작연습을 먼저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확한 문장을 만드는 능력을 베이스로 갖춰두면
말하기는 물론 듣기도 잘 되고
훨씬 더 높은 실력을 갖추는 데 어려움이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뭘 해야할지 방향이 어느정도 잡힙니다.
그리고 전문가와 상담을 하면서 방법을 찾아나가는 거죠.(물론 여기서 좋은 전문가를 찾는 거도 능력이긴 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 회화를 잘 하고 싶으시면 영작연습을 먼저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정확한 문장을 만드는 능력을 베이스로 갖춰두면
말하기는 물론 듣기도 잘 되고
훨씬 더 높은 실력을 갖추는 데 어려움이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0
0
방구쟁이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