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에 뭔가 난 거 같은데 .... ㅜㅠ
글쓴이
- 2021.03.04. 13:31
- 29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최근부터 인지하기 시작했는데 목구멍 쪽? 에 뭔 가 닿는 느낌이 조금 들더라구요.
또 침에 피가 섞여서 나올 때도 있었는데
이런 경험 있으신 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런... 병원 가보세요;;;
0
0
친숙한 봉의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봉의꼬리
기사 시험 치고 가봐야겠어요 취준생이라 돈도 없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봉의꼬리
푹 자보삼 일단
0
0
쌀쌀한 매듭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부산대생 확진자관련 공고 떴습니다. 동선확인하세요.
0
0
처절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후통 이면 급하면 약국에서 항염증제라도 사서 드시길 권합니다 미지근한물 자주 드시구욧 되도록 이면 병원 ㄲㄲ 나라면 기사 치기전 까지 아파서 못 참을듯요
0
0
화사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그랬는데 염증으로인한 궤양이었습니다
0
0
촉촉한 자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