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ooc 어떻게 하는거죠 ㅠㅠ
글쓴이
- 2021.03.04. 20:10
- 16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4차 산업혁명이라는 교양과목을 신청하여서 내일 첫 수업을 듣는데 k-mooc에서 듣는다고 공지에서는 그러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어떻게 사용하고 과목을 듣는지 모르겠습니다.ㅜㅜ 선배님들, 동기들이여 도와주십시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퀴즈+) 온라인 중간, 기말시험 으로 60점(?) 넘어야 이수증 발급 가능.
학점은 오프라인(?) 또는 과제(?) 등으로 평가가 이루어질 것이고 이수증 발급받지 못한 사람은 F 날라가니 주의하세요
공지사항도 종종 올라오니 확인 꼭 하시고
메일로도 공지 날라오니 메일확인 자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