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일본어 연습1 들어보신분 계시나요?
글쓴이
- 2021.03.05. 11:21
- 13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하 이번에 졸업해야하는 막학기 학생이거든요.
일반선택으로 일본어연습1 넣었는데 반편성고사까지 쳤거든요
제가 일본어 N2 한 3년 전쯤 옛날에 땄었어서 반편성고사가 생각보다 쉽길래 원어민 교수님 분반 갈줄 알았는데
안가도 된다고 교수님께서 쪽지 주셨네요.
이말은 역으로보면 기초반도 엄청 잘하는 사람들로 득실거린다는 거 같은데
하... 한자 외워서 적어야하고 막 그 온점하고 마침표 이런거 안찍으면 점수 안주고 되게 점수 받기 힘들다는데
지금이라도 드랍하고 계절학기에 딴거 듣는게 나을까요?
몸이 아파서 휴학을 길게 했었는데 빨리 졸업하고 치워려는데 힘드네요.
너무 화석학번이라서 걱정도 되고요
지금 20살이신분들 보면 엄청 쫄리고 무섭고 그런데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 일본어 연습 원어수업은 보통 일어일문학과 신입생 전용 분반이고 한국인 교수님 수업을 일선이나 부전/복전/재수강생들 위해 열어줬었는데, 수강편람 보니 올해는 수준별로 나눠서 하나보네요. 능력자 분들이 많으시긴 한데 수업 내용 자체나 시험은 기껏해야 N4-N3 수준이니까 원점수 자체는 잘 나오실 거에요. 한자는 으음.. 연습에서는 보통 한자 쓰는 시험은 안 내거나 비중이 미미했는데 한국인 교수님들은 성향을 모르겠네요 ㅠㅠ
0
0
꾸준한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요 일본어 전공이나 교양수업이 다들 잘해서 요미가나 획 하나만 틀려도 감점이고 다들 만점 맞고 그래서 학점 따기 어려워요
0
0
못생긴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비비추
지금이라도 포기하고 더블유 띄울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