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운동한지 2달정도 됬는데
거울로 봐도 군살이랑 뱃살은 많이 줄어 든거 같은데
몸무게는 1~2키로 밖에 안줄어 들었어요
근육때문인가요?
몸무게 줄일려면 굶는수밖에 없는건가요?
지금 운동한지 2달정도 됬는데
거울로 봐도 군살이랑 뱃살은 많이 줄어 든거 같은데
몸무게는 1~2키로 밖에 안줄어 들었어요
근육때문인가요?
몸무게 줄일려면 굶는수밖에 없는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