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벌 코로나검사 월요일에 받아도 됩니까?
글쓴이
- 2021.03.06. 03:15
- 609
아시는분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1
키큰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화살나무
3달인데 뭠 함달뒤야 ㅡㅡ
0
0
느린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화살나무
문과임? 뭔 기사 시험이 1달뒤에 있음
1
0
명랑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됩니당
0
0
코피나는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된데
0
0
청아한 방동사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음성이면 천만다행인데 시험치고 양성이면 후폭풍감당가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