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글쓴이
- 2021.03.06. 11:28
- 453
의대가 썪었다는 증거 ....
아직 조민이 다니 잖아 ~
권한이 없습니다.
졸업했는데 멀 다녀
0
0
태연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꼬리풀
인턴이랑 전공의 부대 대학병원에서 할꺼아녀? ㅎ
너 부대 의대지 ? 같은 과라도 그런애 감싸는게 신기하네 ㅎ 보통 같은과 자격미달인 애들은 과 애들이 걍 밀어내는데 아님 의대에 조민같은 입학케이스가 많나봐? ㅎ 그렇다면 부대 의대는 비리 천국 효월플러스 그거 기업에 학교 장사한 총장도 아마 의대 교수출신 총장인데
너 부대 의대지 ? 같은 과라도 그런애 감싸는게 신기하네 ㅎ 보통 같은과 자격미달인 애들은 과 애들이 걍 밀어내는데 아님 의대에 조민같은 입학케이스가 많나봐? ㅎ 그렇다면 부대 의대는 비리 천국 효월플러스 그거 기업에 학교 장사한 총장도 아마 의대 교수출신 총장인데
1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뉴스는 안보고 사나보네 조민 한전 산하병원갔다고 오피셜뜸
0
0
따듯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접시꽃
오피셜이잖아 ㅎㅂ1ㅅ ㅋ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뭐래... 니가 부산대 인턴 전공의하닌까 다니는거라며 근데 한전 산하병원 인턴갔다닌까
0
0
따듯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 의대였으면 이런 취업 지옥은 겪지 않아도 되지 않었을까? 다들 힘내자..
0
0
태연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