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픽 IH 가 어느 정도인가요??
글쓴이
- 2021.03.06. 17:12
- 172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오픽노잼 보고 공부하려 하는데 죄다 한 몇일 보고 IH나 AL 받았다고 해서 정말 그정도 수준 밖에 안되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1
0
살벌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벌한 먼나무
ㅜㅜ 저것만 믿고 내일 치러 가는데 ㅋㅋㅋㅋ 큰일이네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한번 쳐보고 본인 실력 어느정도인지 알고나면 어떻게 공부할지 각이 보이겠져
바로 원하는 점수 나오면 좋은거고
바로 원하는 점수 나오면 좋은거고
0
0
살벌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에바랑 대화하듯이 하되
길게 주절주절 말하세요
길게 주절주절 말하세요
0
0
야릇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쉽진 않던데요ㅋㅋㅋ 영어 실력도 중요하지만 스토리 잘 풀어나가면 +알파 되는 것 같아요
0
0
억쎈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opic ih 는 토익 800 정도 받을 노력하면 받을 수 있다고 봐요. 다만 한전 등 공기업에선 토익 935점 정도로 환산해줍니다.
다시 말해서 들어가는 노력이나 난이도에 비해 높게 쳐주니 좋죠.
다시 말해서 들어가는 노력이나 난이도에 비해 높게 쳐주니 좋죠.
0
0
건방진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원 한 달 열심히 해서 받았음
0
0
무좀걸린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한번 가서 쳐보고 IH AL 나오는 사람도 있고
엄청 하고 가서 IM 나오는 사람도 있고
저런 댓글은 공부한 일수 줄여서 말하고 뿌듯해하는 사람도 많으니 어느정도 걸러들으세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