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회관 코로나 검사

글쓴이
  • 2021.03.06. 22:42
  • 839

오후 8시 40분 쯤에 온 안전 문자에서

2/22 24 26 3/2 11:00~11:40, 17:00~17:40 에

금정회관 들른 사람 코로나 검사하라고 떴는데

전 날짜만 해당되고 시간은 해당되지 않는데 검사 받아야 하나요?

오후 3시입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어리석은 낙우송 21.03.06. 22:43
그때갔는지안갔는지우째기억함?
0 0
글쓴이 글쓴이 21.03.06. 22:44
어리석은 낙우송
3월 2일에 갔으니까 얼마 안 돼서요. 친구랑 카톡한 것도 남아있어서...
0 0
어리석은 낙우송 21.03.06. 22:47
글쓴이
현실적 조언을 하자면 가지마세요 괜히 가서 확진받으면 ㅈ되는거에요
0 4
빠른 톱풀 21.03.06. 22:57
어리석은 낙우송
와 진짜 소름돋는다
0 0
어리석은 낙우송 21.03.07. 09:29
빠른 톱풀
소름돋는 이유를 말해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3.06. 23:02
어리석은 낙우송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 ㅡㅡ;;;
0 0
과감한 홍가시나무 21.03.06. 23:42
글쓴이
와 윗댓 제정신인가 만에하나양성이라서 가족들중잘못된사람나오면 그죄는어찌감당하려고 저렇게 글싸지르냐
0 0
어리석은 낙우송 21.03.07. 09:29
과감한 홍가시나무
검사받든안받든 가족은 이미걸렸다 ㅇㅈ?
0 0
어리석은 낙우송 21.03.07. 09:30
글쓴이
시간겹치면 당연히 가야지 근데 그것도 아니고 따로 문자로 오라고 한것도 아니고 그러면 가야할까?
0 0
미운 족두리풀 21.03.06. 23:56
어리석은 낙우송
아가ㄹㅣ 확 찢어버리고 싶네
넌 제발 좀 걸려라
0 0
어리석은 낙우송 21.03.07. 09:28
미운 족두리풀
새끼 아가 리 더럽네 너거매한테 배웠니?
1 3
미운 족두리풀 21.03.07. 10:55
어리석은 낙우송
느금이 알려주던데 ㅆ1발아ㅋㅋㅋ
0 1
어리석은 낙우송 21.03.07. 12:33
미운 족두리풀
너거메 닮아서 참 더럽구나 너거메도 참 더럽더라 냄새나더라 양키캔들이라도 사드려
0 2
흔한 잔털제비꽃 21.03.21. 00:29
어리석은 낙우송
진짜 검사받지 말라는거랑 부모욕하는거 역겹네
말투보니까 나이 한참 많은 아재같은데 동생들한테 부모욕 먹으면 안쪽팔려요? ㅋㅋㅋㅋ 증신좀 차리소 아재요
0 0
깜찍한 노랑어리연꽃 21.03.07. 02:35
가서 검사받으세요. 안아프고 빠르게 진행됩니다. 가서 동선 겹친다고 말하면 돼요
0 0
사랑스러운 술패랭이꽃 21.03.07. 11:18
안가도됨 같은장소 다른시간이라 불안해서 보건소전화해서 받고싶다하니깐 동선다파악하고 씨씨티비분석한이후에 보내는거고 다른시간은 필요없다생각해서 문자안보낸거라고 못받는다대답했었음 받고싶으면 사비로 받으랬었음
0 0
겸손한 들깨 21.03.07. 11:48
해당안되면 아닌거지 뭔 바본가
0 2
글쓴이 글쓴이 21.03.07. 20:30
겸손한 들깨
바보라뇨;; 어이없네요. 식물원 원래 청정했었는데 몇 년 사이에 진짜 이상해졌네요. 패드립에 인신공격에... 에휴...
1 1
겸손한 들깨 21.03.07. 21:15
글쓴이
그러게요 청정했는데 어찌 이런 멍청한 사람들까지 글을 쓰는지
게다가 답변 성의있게 잘 해준 사람들도 있는데 그냥 원하는 답변 얻었으니 글 지우고 튄다? 진짜 수준이하됐네요
0 2
운좋은 노린재나무 21.03.07. 21:17
겸손한 들깨
님 한심해보여요. 적당히 하세요
0 1
겸손한 들깨 21.03.07. 22:43
운좋은 노린재나무
같은 수준이신거 같은데 님이나 잘하시죠
0 2
운좋은 노린재나무 21.03.07. 23:53
겸손한 들깨
부디 스스로를 돌아보시길 바랄게요
1 1
병걸린 떡갈나무 21.03.07. 14:52
임시선별소 가서 걍 검사 받아보는 거 나쁘지 않음 (무료) 동선 겹쳐서 문자 받은 사람은 걍 선별진료소 가고 거기선 문자 안받고 증상 없음 임시선별진료소 가라고 해줌. 찝찝하면 받아보세요 어차피 무료고 오히려 본인도 주변인도 불안감이 덜해짐!!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