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회관 코로나 검사
- 2021.03.06. 22:42
- 839
오후 8시 40분 쯤에 온 안전 문자에서
2/22 24 26 3/2 11:00~11:40, 17:00~17:40 에
금정회관 들른 사람 코로나 검사하라고 떴는데
전 날짜만 해당되고 시간은 해당되지 않는데 검사 받아야 하나요?
오후 3시입니다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넌 제발 좀 걸려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투보니까 나이 한참 많은 아재같은데 동생들한테 부모욕 먹으면 안쪽팔려요? ㅋㅋㅋㅋ 증신좀 차리소 아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다가 답변 성의있게 잘 해준 사람들도 있는데 그냥 원하는 답변 얻었으니 글 지우고 튄다? 진짜 수준이하됐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떡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