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미 김밥 요새도 있나요?
글쓴이
- 2021.03.07. 19:38
- 366
학교 2년 만에 복학하는데 여전히 살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넹 졸업생인데 오랜만에 갔었는데 여전히 맛있어요ㅎㅎ
0
0
미운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
0
0
억울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가 맛있단건지 모르겠음 그냥김밥집이고 탈세하는 가게일뿐임
주인아주머니껜 죄송하지만 팩트임
주인아주머니껜 죄송하지만 팩트임
1
0
수줍은 개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꿀맛
0
0
힘좋은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 보니 코로나라도 영업하고 있나 보네요 ㅎㅎ
시간 내서 한번 가봐야 겠네요 ㅎㅎ
시간 내서 한번 가봐야 겠네요 ㅎㅎ
0
0
의젓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업해요 ㅋㅋ 얼마전에 생활의 달인인가 뭐시기 나와서 단골아닌사람들도 꽤나 옴... 복작복작
0
0
자상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