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전공 ncs
글쓴이
- 2021.03.07. 21:21
- 30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보통 NCS 전공 준비하시는분들은 일반기계기사 기준으로 공부하시잖아요?
그럼 4대역학 말고 4과목 5과목인 유압기기랑 기계재료 이런것도 같이 공부 하시나요?
물어볼 사람이 없어서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걍 전공스터디 자체를 별로 할 필요가 없음. 강제로 공부시킨다는 의미 아니면 ㅇㅇ
0
0
무심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머루
장단점은 확실히 있는것같아요
할필요없다는 님 개취정도인듯
할필요없다는 님 개취정도인듯
0
0
한심한 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머루
주로 가르침 받는 쪽이면 하는게 이득이지만 모르는거 가르쳐주는 쪽이면 오히려 시간낭비임. 그런 관점에서 재능기부하기 싫으면 어느정도 수준 올라오면 혼자서 정리하는게 훨 효율적임.
0
0
무심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스터디 좋은 것 같던데,, 4, 5 과목은 스스로 정리하는게 우선이고 서로 퀴즈 내면서 공부하죠ㅇㅅㅇ
0
0
도도한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혼자하는게 나음
0
0
행복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기계직 전공은 일반기계기사 전범위는 물론이고 기요설부분이랑 pass기계설계 공무원시험대비 부분 + 공조냉동 부분까지 나옵니다. 끝도없는게 기계직전공이고, 고이고 고여서 커트도 겁나게 높습니다(경쟁자들이 기계과 출신아닌 사람도 많다보니 더 고임)
0
0
무거운 송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송장풀
아하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