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산성에 식당들 문 여나요?
글쓴이
- 2021.03.08. 15:22
- 20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졸업생입니다. 오랜만에 학교 가서 2사범관 옆쪽 산성에 밥먹으러 가려고 하는데, 요즘에도 거기 영업하나요? 학교를 안간지 너무 오래돼서... 아시는분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추억의 산성...
0
0
친숙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니다~
0
0
깔끔한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산성은 소나무밭이 아니라 일반 건물 안에 있었으면 장사절대 안됐을 듯
맛이 지 멋대로임 자연경치 믿고 깝치는거
맛이 지 멋대로임 자연경치 믿고 깝치는거
0
0
친숙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글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