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이냐 사기업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 2021.03.09. 08:11
- 795
여러분은 어떤 성향이신가요?
공기업 최고봉인 한국은행 같은 곳이랑
사기업 최고봉인 SKT 같은 곳이 있을 때 보통 어떤 곳을 선택할까요?
제게 중요도는 워라밸이나 지역이 우선이고 정년보장과 급여는 두번째 전문성과 조직문화는 세번째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왜 못간다고 생각하시죠? 해보기도 전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짤리지 않기 때문에 사람으로부터 기인하는 스트레스 무시 못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못갈확률큽니다
못가는건 아니죠
부산대에서 재수해서 의대갈 확률정도 되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은, Skt 부산대로 절대 못감ㅋㅋㅋㅋ
뭔 가지도 못할곳 "그것이 문제로다" 라면서 선택의 영역인것마냥 글써놨노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은 한은이 좀 더 선호된다고 봐야죠 둘 다 붙은사람은 잘 없지만 보통 한은 준비하는 풀이 더 뛰어난 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사람이 일하는 곳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된다 함 해보시지 이러면 될 일도 안되겠다
도전해보세요! 안되면 다른 길 찾으면 되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천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