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보관
글쓴이
- 2021.03.09. 15:54
- 25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본가에서 살고 있는데 계절별로 옷 정리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겨울옷만 해도 너무 많은데 한번 꺼내입고나서 입던걸 방에 있는 행거에 걸고 또 걸다보면 지저분해지고 자리가 없어서 행거를 또 사야하나 싶은데... 어떻게 보관하면 되나요? 옷장안에 입던 옷을 또 넣기엔 지저분하고 패딩이나 외투, 코트는 먼지도 많이 묻어있는데 보관을 어디다가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외투는 계절끝날때쯤 드라이해서 걸어놔야죠
0
0
정겨운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취생들의 영원히 끝나지않을 숙제
0
0
나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보옷
0
0
우수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투는 드라이해서 옷장에 넣고 나머지 옷은 세탁해서 서랍이나 리빙박스에 넣어요
0
0
의연한 돌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돌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