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관 공사 도대체 언제까지 하는거임?
글쓴이
- 2021.03.09. 21:58
- 24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아침마다 시끄럽고 공사판에서 자는 기분이고
그것보다 너무 춥고 난방이 아예 안켜지는데 왜 안틀어줌.....?
외장재를 까뒤집어놔서 평소 기숙사보다 더 추운 느낌적 느낌...
도서관도 문 닫아서 공부 할 곳이 마땅치 않은데 공사 소음때문에 아주 열불난다
3년동안 진리관 잘 살았는데 중도퇴사 마려운건 처음임..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