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예정사항관련
글쓴이
- 2021.03.10. 22:41
- 178
* 졸업관련 질문사항이있습니다. 제가 1학년 1학기 를 하고 반수한다고 1학년2학기를 휴학후 다시 2학년 1학기에 복학했습니다. 그런데 제가 1학년 1학기 과목을 반수를한답시고 던져버려서 2학년 1학기시기에 1학년 전공과목을 들어서 2학년 1학기꺼를 안듣고, 그리고2학년 2학기 까지 총 3학기를 하고 군입대후 조금 있으면 전역후 1년반만에 복학해서 이번 2학기에 복학을해서 한학기 빵꾸난거를 메꿔서 졸업을 하려고하는데 제가 3학년 4학년전공을 들으면서 2학년때못들었던 과목들을 같이 들을려고하는데 전공선택 한개 과목이 지금 시간이겹쳐서 45학점을 들어야하는데 계산해보니 42학점밖에 못듣습니다. 3학점떄문에 졸업을 못하는건 너무억울해서 그런데 혹시 방법이 없을까요? 학생지원시스템을보니 전공선택학점이 남으면 일반선택으로 넘겨서 계산하면 된다고 하는데 3학점남는걸 일반선택으로 들으면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특이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을 너무 읽기 힘들게 쓰셔서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 좀요.
시간표가 겹쳐서 전선 하나를 못 듣는데, 전선이 일선으로 넘길 수 있는 것처럼 일선 들어서 전공 학점을 채울 수 있는지 물으시는 건가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하셔야지
시간표가 겹쳐서 전선 하나를 못 듣는데, 전선이 일선으로 넘길 수 있는 것처럼 일선 들어서 전공 학점을 채울 수 있는지 물으시는 건가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하셔야지
0
0
흐뭇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계절 학기 수강하시는게 어떠신지요
0
0
촉박한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업사정 받아야 될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