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방역 잘 지켜지나요?
글쓴이
- 2021.03.13. 19:17
- 24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피티 다니고 있는데.....
코로나 이후로 처음 가는 거라서 잘 몰랐는데
샤워하시는 분도 계시고, 문제는 샤워하고 탈의실에서는 마스크를 계속 벗으면서 몸 말리고 머리 말리고 하시더라구요 ㅠ
턱스크 같은 건 생각보다 없는데, 밀도가 조금 높은 곳에서 드문드문 물 마시는 게 겹치니까 너무 불안해요...ㅠㅠ
헬스장 방역 다 지켜지고 있나요 ㅠㅠ
피티는 그래도 꼬박꼬박 나가는데 피티 안하는 날엔 솔직히 안 가고 싶어요 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걱정되시면 안가시는게 맞죠
0
0
생생한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동족들끼리 모이는곳이더라고요. 저도 그러는 사람 보고 안감.
걍 물마신다고 한번 내리고는 그대로 쭉 턱스크로 운동하는 사람도 있고 걍 하루 이틀 갔는데도 그런사람들 너무 많아서 안갑니다....
걍 물마신다고 한번 내리고는 그대로 쭉 턱스크로 운동하는 사람도 있고 걍 하루 이틀 갔는데도 그런사람들 너무 많아서 안갑니다....
0
0
바보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이제드는 생각인데 방역수칙 지키면 코로나가 없어질까?
0
0
청렴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재인 박근혜 사랑해
0
0
돈많은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