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힘들다... 제발 신이시여 저좀 구해주세요
글쓴이
- 2021.03.13. 20:04
- 74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하늘도 무심하시지 왜나한테 이런악재를 겹쳐서주는걸까
내가뭘그렇게 잘못하고살았지? 언제쯤 나를 이
끝도안보이는 시커먼 뒤주같은곳에서 꺼내주실예정이지?
사람도 못믿겠고 힘든일 외면당할까봐 함부로 어디다말하기도 무서워서 혼자서 버티는데 정신적으로 진짜잘.정말아무렇지않은척
버티다가도 작은거에무너지는 내 일상이 5년째인데
대체 뭘더나쁘게하려고 나한테 이런 악재까지 겹쳐서주는걸까
하하하하하하하 사는게 너무힘들다 정말.... 너무너무힘이든다
힘이든다 정말로........
그렇지만 시험을망치면 더욱 괴로울거기때문에 꾹참고
공부한다오늘도........ 어떻게든 내정신을 끌어올려서
권한이 없습니다.
아까 글 쓰신분 같넹... 힘내세용
0
0
무심한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갯메꽃
어제처음썼어서..저는아닌것같습니다~~ 그래도감사합니다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요 ㅠㅠ 나도 아침 7시부터 공부하고 이제 올라가는데
진짜 삶이 너무 힘들어ㅠㅠㅠ
진짜 삶이 너무 힘들어ㅠㅠㅠ
0
0
늠름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글라디올러스
와 아침7시..
그정도면 힘듬과동시에
약간 자존감올라갈거같은데..
너무열심히하셔서..ㅎㅎ
대단하십니다!!! 빛을볼날이 빨리오실겁니다
그정도면 힘듬과동시에
약간 자존감올라갈거같은데..
너무열심히하셔서..ㅎㅎ
대단하십니다!!! 빛을볼날이 빨리오실겁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단하세요 무슨 일인지는 잘 모르지만, 전 진짜 너무힘들면 그냥 다 포기하고 손놓아버렸는데.
분명 이렇게 힘드신데도 공부하신거면
준비하시는 시험도 좋은 결과 있으실거고
앞으로는 더 나은 일상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요.
힘내시고, 시험 끝까지 마무리 잘하세요!
분명 이렇게 힘드신데도 공부하신거면
준비하시는 시험도 좋은 결과 있으실거고
앞으로는 더 나은 일상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요.
힘내시고, 시험 끝까지 마무리 잘하세요!
0
0
사랑스러운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병아리난초
부디그러길바라면서 지금무리하고있습니다..ㅜㅠ
응원감사합니다!!사람마다 포기하고손놓아버리고싶은순간들도있죠ㅠㅠ 저는근데지금거의 벼랑끝이라...
선택의여지가없이 하고있는것뿐입니다
병아리님도 화이팅!!!
응원감사합니다!!사람마다 포기하고손놓아버리고싶은순간들도있죠ㅠㅠ 저는근데지금거의 벼랑끝이라...
선택의여지가없이 하고있는것뿐입니다
병아리님도 화이팅!!!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띄어쓰기 고쳐쓰느라 수고많았습니다
0
0
잘생긴 화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화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화살나무
고쳐쓰지도않았는데 무슨소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가 잘못된게 아니예요.. 대한민국이 미친거지 ..
0
0
더러운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