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는
- 2021.03.15. 14:37
- 404
자식을 위해 존재하는것이다 자식을 행복하게 해줄수 없다면 걍 die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수칠때 떠날수있는 부모 . 고기를 잡아주기 보다는 잡는 방법을 가르켜 줄수 있는 부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8x학번 아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세포생물인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휴 난 운좋게 머리좋고 똑똑해서 다행이지 깜빡 속을 뻔햇네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스스로 행복할 수 있는 능력이 돼서 부모님이 항상 고맙던데
뭐 원래 본인이 모자라면 부모탓을 하는게 당연하죠 ㅋㅋ
부모빼고 지편이 세상에 아무도 없거든 ㅋㅋ
행복하려면 많이 노력하셔야겠습니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 글에는 엄청난 모순이 있다 모자란 양반아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넌 능력이 없어서 부모탓밖에 못하잖아 ㅋㅋㅋ
불행한 인생아 ㅋㅋㅋㅋ
평생 못행복해 넌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 스스로 니가 겨우 20대 인데 니 비싼학비 니가 입은 명품신발옷. 20대 인데 니가 몰수 있는 니 자가용 그거 다 어디서 나온거지? 그것도 20대 인데 니 능력이 좋아서 부모가 사는 고급아파트에서 비비고 사니? 결국 니 잘되라고 공부하는건데 그 공부하는것도 부모때문에 하는거 마냥 밥사주고 빨래 해주는 엄마 한테 공부유세 떨면서 공부는 너 위해서 하는거야~니 부모를 위한게 아니고~니가 잘나서 너희 엄마가 니 시다바리하는거 아니고 걍 너희엄마가 요즘 자기애 버리는 미친.년들하고 다르게 니 낳은 책임감으로 니가 잘나서 그런게 아니라 의무감.책임감 있는 분이라 그러는거다 ㅉㅉ 니가 니 스스로 오줌도 못가리고 밥 달라고 울기밖에 못할때도 너희 엄마는 니 똥기저귀빨고 이유식먹이고 유치원도 보냄ㅋㅋ 니가 능력이 머가 있니? 걍 밥쳐먹고 부모돈 축내는 재주 밖에 없는 새키가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 늙은이 아님 근데? 40~50대??
그럼 당연히 능력있어야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 차 여친 다있넹? ㅎㅎㅎㅎ 미안 ^^
말했지만 난 스스로 행복할만큼은 능력이 되나보다 ㅎㅎ
넌 못생기고 늙고 능력없니? ㅠ
평생 부모님 탓하며 살아 ㅋㅋㅋㅋㅋ 니 한계가 그거겠지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생했다 그거 가지느라
열심히 살았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가 아무리 행동 잣 같이 해도 다 품어 주는 부모 만났다고 자랑하는건 아주 잘 알겠고 내가 너 보단 나이도 많고 부모도 있다가 없어 본적 있는 사람이거든 걍 어리고 니가 맘대로 해도 자식이랍시고 품어 주는 부모 만났다고 자랑하지말자 ㅎ
예를 들어 니가 집에서 과외.학원 다 다니고 엄마가 잣같은아들이 공부한답시고 챙겨 주는 간식쳐 먹고 니 모의고사 만점 받은거랑 니 같은반친구 부모가 개 망나니라 학교때도 알바뛰고 들어와서 잠줄여가며 인강보고 공부해서 30점 나온 친구 한테도 그 소리해라 넌 왜 나랑 같은 학교고 부모있는데 난 모의고사 만점인데 넌 30점 이지경이삼? 이라고
니가 이딴말 할수록 상대적 박탈감 느낌 제발 니가 나 같은 부모 만나서 인생 잣 된거 아니면 니 잘난부모 자랑 그만해 니 벤츠보다 내 아반떼 중고가 더 중요하니깐 니가 벤츠 타고 다니는줄은 잘 알겠으니 나랑상관없고 내 중고 아반떼만 난 잘굴리면된다 한 마디로 넌 벤츠 굴릴능력되는 금수저고 난 너 보다 나이 많이 쳐 먹어도 부모 잘못 만나서 벤츠는커녕 아반떼도 굴리기 힘든게 ㄹㅇ ㅆ팩트다 금수저 새끼가 엘씨티 살면서 시영아파트 사는 새끼 보고 니 가 그렇게 사는게 니가 게으르고 니 능력 부족이라는 그 따워소리 해라 그래서 환경미화원 하시는 분들도 그렇게 게을러서 니가 고급아파트에서 쳐 잘때 새볔에 나와서 청소 하시나봄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짜피 넌 평생 스스로 행복할 수 없는 인생이고
난 스스로 행복한 인생이야
넌 영원히 그걸 부모탓하고 본인이 바뀌려고 하지 않을꺼고
난 앞으로도 불행이 있어도 내탓을 하며 변해서 더 행복해 질꺼야
넌 영원히 남탓만하며 제자리에 머물러라 ㅋㅋ
그리고 난 너네 부모님 밑에서 태어났어도 내가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었을꺼야 ^^
넌 부모님 없으면 태어나지도 못했을꺼고 ㅎㅎ
아 내가 뭔능력이 있냐고? 대학생때 과외 사업으로 돈 땡기고 지금도 직장에서 월급받고 주택청약돼서 집샀고 차는 원래 있었고 내가 가꾼 외모랑 인성으로 여친 만들었어 ^^
억울하면 과외 나처럼 4개 뛰어서 대학생때부터 직장인급으로 돈을 벌지 그랬어 ㅎㅎ
수고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내가 행복하지 않은데 누굴 행복하게 해준다는거지?
ㅋㅋ 그럼 너도 나 처럼 부모한테 칼 맞고 부모 행복해지라고 피 흘리면서 부모님 보고 웃어주길바래 ㅋㅋ 그런 자신없음 꺼져 ㅋㅋ 그래도 차는 지가 부품 줒어와서 조립해서 타고 다닌다는 소린 안하네 ㅋ 그래 차는 부모닝한테받은거라고?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제 물리올림피아드 금상에 과학고 수재도 주변에서 천재라면서 국내 s대 다니기에는 아깝다고 외국대학 보내라는 소리 듣는 수재도 자기 집 형편 걱정한다 지가 천재라는 소리 들어도 자기가 외국대학 진학시 부모 한테 누가 되지 않을까 조바심 내는게 ㅆ 팩트인데 니가 그런애들보다 잘난건 아니지 않을꺼 아니야?ㅋㅋ 니가 그 정도였음 이 한국시골구석 의치약한 다니면서 니가 쓰레기라 손가락질하는 나랑 이따위 논쟁하고 있지 않겠지 ㅎ 그래 나도 대학 입학할때 엄마 돌아가시고 내 옆에서 살림해준 할머니 칭찬하는 사람없고 그런 환경에서 대학 정시로 한번에 들어간 나만 칭찬하더라 ㅋㅋ 근데 할머니가 고마운건 나만 알고 있음 다 내가 잘해서 잘나서 그 자리 까지 간줄 알더라 ㅎ 근데 정작 그때 공부한다고 병든 엄마 못챙겨준 죄책감은 나만 혼자 느끼고 생각으로 품었지 밖에서 사람들이 오냐오냐 대단하다 해주니 다 내가 도덕적으로나 다른쪽으로나 잘한것인양 너 처럼 내가 잘나서 그런것 처럼 잘난체 하고 ㅋㅋ
걍 너 보면 니 혼자 큰것처럼 애기 해서 우습다 ㅋㅋ 난 니 같은 부모 많났음 내가 위에 언급한것처럼 20살때 내가 엘씨티 사드렸다니깐 니 아파트만 챙기는게 아니고 니 스스로 손얹고 니 부모 도약대 없이 니 아파트 차 산거아닌지 생각 해봐라 ㅋㅋ 니 부모가 정인이 처럼 니 울기만하고 똥만싼다고 죽여버렸음 지금 니가 의치악한 가서 그 명함걸고 사업체 하는것도 못한다 그래 니 아파트 니차니옷은 니 부모님꺼라고 하고 니가 지금 의.치약한 명함단거는 조금은 니 노력덕이라 해주지 ㅋㅋ
그리고 너나 너 낳아주고 니가 한국촌구석 의치약한 이라도 갈수 있게 길러준 니 어무이 아버지한테 감사해라 니가 그런 부모밑에서 태어났다고 나 기 그만죽이고 진짜 니랑 내랑 몸 바꿀수 있는 기술있음 한번 신분바뀌서 살아 보고 싶누 니가 그렇게 내가 처한 환경이였음 나 보다 자기 죽이려는 부모도 감싸줄 자신 있다고 하니 꼭 한번 보고 싶네 ㅋㅋ 난 오히려 그 딴 소리 하는 니가 내라면 존속살인 안저지르면 다행이라 생각 니 그 잘난머리로는 부모죽이고도 정당방위로 무죄받고 남을 새낀게 보여 ㅎ 난 입시 2달 남기고 돌아가신 울엄마 원망해 본적도 없고 오히려그때 공부만한 내 자신이 이기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인데 먼 개소리야ㅋㅋ 부모덕으로 사는 쓰레기는 걍꺼지센 ㅎ 어디 온실화초가 비닐하우스에서 커가지고 자기 상품성 좋다고 개 지1랄이노 ㅋㅋ 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용어휘만봐도 알겠다 ㅋㅋ
할일 많이 없나보다야 ㅋㅋ
이거 적을시간에 공부해 그럼 과외 할 수 있어 ㅎㅎ
너처럼 맨날 컴뮤에 장문으로 몇시간씩 하는 애치고 자기 발전에 노력하는애 한명도 못봤다야 ㅋㅋ
아.. 그래서 부모탓하는구나..
컴뮤질은 하고싶고.. 노력은 힘들고.. 부모탓하면 뭔가 내잘못 아닌거같고.. 합리화의 끝은 항상 나락이란다 ㅎㅎ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