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한테
- 2021.03.15. 15:40
- 1123
자기 치마랑 검스 입혀 보신분 계시나요? 10년전 일인데 지금도 그러나 싶어서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고 옷입히기게임재밌어하는건 초등학교저학년수준아니냐
대체왜그러는지이해가안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임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옷 입히기도, 애기 옷 입히기도, 부모님 화장 해드리거나 옷 맞춰드리는 것도 마찬가지고.
설마 고리타분하게 성관념에 빠져서 남자는 화장, 네일아트 하면 안 되다는 생각 갖고 있거나 하지 않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방 모습 이상하게만드는얘기하고있는데
남자가 군복입는얘기가왜나오지?역시 맥락파악못하쥬?
머리나쁜여자특징인듯 진짜ㅋㅋ남자한테 여장시키는거좋아하는 사람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작 당하는 상대방은 어색하고 불편하게만들고 이게원초적재미인가요ㅋㅋㅋ글쓴이나 님이나 비슷한부류의
스타일인것같은데 이대화 절대답안나올듯
겁나안맞는스탈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분 글 보고 남친 치마 입히는거 꼬무룩한 여자분 없겠찌? 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도나 피부관리는 남친본인이 직접해야하는일을 대신해주는거고
네일아트나 화장은 남친은전혀원하지않는데 여자혼자재밌자고 하는거잖아요ㅋㅋㅋㅋ 어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사셈내알바아님~ 맞춤법전부다틀리고
제발어디가서부산대라하지마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니가말한것들 전혀아니라서 1도안꼽힘 수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원 이 순으로 플필에 뜨는데 굳이 나무위키 정도 찿지 않음 어느 학부를 나왔는지가 불분명한게문제임 그래 니 모든 인생에서 부산대 온게 젤 잘한거고 부대나온걸로 가연같은 매칭회사에서 상급으로 후려치고 싶어하는 니 맘 알겠다 너도 배금자 변호사님 처럼 니 흑역사인 실업계는 나무위키 정도 찿아야 나오게끔 숨기면서 살지 않기 바람 난 니 바람 대로 부산대 인거 티 내지 않을께 석사나 박사 ㅆㅅㅌㅊ학교 대외적으로 말할께욧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대 기준입니다
별 생각 없습니다 (가끔 오히려 재밋어도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아.. 조금 귀찮습니다
20대 중반 기준입니다
둘만있을땐 가능합니다
20대 후반 기준입니다
정신병걸릴꺼같습니다 그만둬주세요
30살 직전 바라보고 있습니다
진짜 평생소원이라고 막 빌면 못해줄껀 없는데 좀 정신상태 궁금할꺼 같긴합니다.
30대가 20살들 놀듯 놀면 좀 이상하긴하죠
계속 지나가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말에 동의 안하면 걍 어떻게든 공격하려고 발악하는게 꼭 ㅍㅁㄴㅅㅌ 보는거 같네요..
네 뭐 제가 재밋어서 해봤는데 20대 초반에 흑역사 한개도 안만드는게 실패한 인생 아닐까 싶습니다. 그걸로 웃는거지 ㅋ
상대방이 님이면 거절하고 수지면 말한마디에 해주겠죠?
님 인성이 그따윈데 님 사랑하는 사람이 어딧겠어요..
네 뭐 부탁하면 거절하기 힘들정도로 사랑하니까 사귀는건데요? 그렇게 사랑 못받아봤나봐요..
애초에 이런질문 하시는거부터 본인이 사랑못받아서 이상한 부탁은 못하니까 올리신거같은데
인성부터 키우세요 그럼 남자들도 깊이 보고 뭔 부탁을 해도 들어줄정도로 빠집니다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답정너 안되니까 바로 비꼬는 댓글 다셨네요 ^^
먼저 공격한게 누굴까요 ㅎㅎ
혹시 난독증 있으세요?
제가 언제 여자 후려치고 탓했죠?
저는 부탁 굳이 하면 해줄수 있고, 흑역사로 웃고 즐기는거라고 했는데요? ㅋㅋ
그머리로 ncs 공부가 되세요? ㅋㅋㅋㅋㅋ
추억이 스트레스가 아니라 그때 한건 추억이고 지금하면 스트레스라구요 ^^
ncs공부하기 전에 초등학교 국어 읽기 교재부터 공부하셔야 할꺼같아요 ㅎㅎ
변태같은 페티쉬 갖고 어떻게든 본인이 정상이란 소리 들으려고 발악하는게 보기 참 좋습니다 ㅎㅎ
남친한테 사랑 못받아서 그런거 부탁도 못하는 인생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은 ncs따위도 공부못할정도 머리시겠지만 저는 psat도 거뜬할 정도니 남 한글공부 걱정마시고 님 작문실력도 안되는 빡대갈이나 걱정하센 ㅎ
대체 얼마나 청렴하시길래 옷 입히는걸 변태 패티쉬라 후려치지? 그런 쪽 선비 같은 정신으로 어떻게 연애는 하시며 손잡으면 뽀뽀하고 싶고 뽀하면 더 한거 하고 싶고 진행될텐데 꼭 제 아는 후배 처럼 혼전순결이라 결혼을 전제로 하지않은 이성교제는 안한다는 논리 전개 하시네 그 후배는 진짜 20중반까지 결혼 전제하지 않은 이성교제 안한게 ㅆ팩트라 이해는 가는데 여친이랑 20대때 네일하러 가셨정도면 그 후배 처럼 결혼 약속할 사이 아님 손 잡는것도 깊은 육체적 관계로 갈까봐 철벽치고 사는 사람 처럼은 안보이시는것 같은데? 아직 결혼도 안하신것같고 ㅎ 딱 말하는걸루 봐선 부부끼리도 내외하고 애 만드는 행위도 더러워서 병원가서 인공수정하실것 같은데 ㅋㅋ 대단하십니다 부산대 선비님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독증 검사 꼭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수지급이면 그냥 말만하면 해준다고 했는데 진짜 난독증이세요?
님수준이면 죽어도 안해준다했구요 ^^
어릴때 빨가벗고 막 돌아다니는게 안부끄럽다고 지금 나이먹고 그렇게 돌아다니면 수치심을 가져야 한다는겁니다
부끄러운줄 좀 아세요 ㅋㅋ
나이먹고 한다는 말이 갓 20살짜리들이랑 다른게 없네 ㅋㅋ
자가당착은 커녕 걍 아예 없는 말 지어내고 스스로 멍청한걸 아예 대놓고 밝히시니.. 제가 말할것도 없이 스스로 무너지시네요 ㅠ.. 화이팅..
그 자꾸 난독증세 있으신데 제발 글좀 읽고 댓글 다시길 바라요~ ^^ 초등국어읽기 정독도 꼭 하시구요 ㅎㅎ
난독증은 어느정도 치료가능하다고 합니다!!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난 45살 언니들이 교복코스프레 하고 사진 찍어도 너 처럼 그 언니들한테 나이 좀 알고 부끄러운줄 아시라고 이딴 소리 하는 사람 아니니깐 그래 니가 걍 자기는 괜찮고 남이 하는건 잘못됐다고 하는 남불내로 인간인거 인정할께 근데남 겨 묻은거 나무라기 전에 니 몸에 묻은 똥은 털고 애기하자 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ㅋㅇㅋ 수준 확인했구요
전 45살 먹은 사람이 교복입고 돌아다니면 정신질환이 있으신가 생각할껀데요? ㅋㅋㅋㅋ 님빼고 다그래요 ㅋㅋㅋㅋ
어휴.. 걍 변태특성 님 남친한테 많이하세요 그래 ㅋㅋ
뭐 이런 성격이라도 안만나면 만날 여자 없으니까 님 만나는거겠죠
전 상대방이 싫다하면 아 쟤는 싫어하는구나 하고 넘어가는 성인이랑 사귀고있어서 참 다행이다 싶기도 하고 ㅎㅎ
변태님 화이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싫어한다는게 다 범죄라고 생각하시구나..
페미 마인드.. ㅋㅋㅋ
싫어한다를 할바에야 자살한다 말곤 해석할 수 없는 뇌구조를 가지셔시나봐요 ㅋㅋ
그래서 언어능력이 떨어지는건가?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 정신상태 걱정하누 그룹으로 독서실이나 ㄲㄲ 정병그룹 ㅂㅇ~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체여자들 왜 남자한테 화장해주는거재밌어하고
네일아트 받게하는거 좋아하고그러는지모르겠음
정신이 미친듯. 특히 남친하고 네일아트 같이받으러가려고
하는여자들 진짜 정신미성숙자인것같음.
그러고 바깥에 돌아다니게하면 남들은그냥 그남자 미친1놈으로 볼 꼬라지를만들어놓고 재밌어하는이유1도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