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 하는사람 거르는게 맞죠?

글쓴이
  • 2021.03.15. 21:05
  • 578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2주전에 들어온 시보 점심시간에 여성시대 보고 있던데

 

구글에 검색만 해봐도 어질어질하네요

 

굳이 가깝게 지낼 필요는 없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3
유별난 소나무 21.03.15. 21:12
20대에 안 하는 사람이 드물껄요
0 2
글쓴이 글쓴이 21.03.15. 21:17
유별난 소나무
회원수 80만명이나 되니까 그렇긴 하겠네요
0 0
착실한 미국쑥부쟁이 21.03.15. 21:43
유별난 소나무
저도 안하고 제 친구들은 안해요..안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3 0
best 청렴한 고추나무 21.03.15. 21:13
걍 ㅈㄴ 개패야됨
7 1
방구쟁이 다릅나무 21.03.16. 10:37
청렴한 고추나무
아~3일한마렵다~
1 0
코피나는 병꽃나무 21.03.15. 21:14
잘못 엮였다간 요새 핫한 그 회사의 면접관분 꼴이 날 수 있으니 문제의 소지가 최대한 안 생기도록 거리를 두는 건 맞죠. 뭐 서로 굳이 악의가 없더라도 서로 자칫 오해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게 요즘 세상이니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3.15. 22:16
코피나는 병꽃나무
동아제약이요?
0 0
유치한 홍가시나무 21.03.15. 21:35
거르는게 맞음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남자면 아니꼽게보고 까고보기때문에
논리가 없는 사람들임
0 0
야릇한 시클라멘 21.03.15. 22:02
저여자거든요? 거르는게맞아요...저 재수학원있을때
같은반여자애들중에 2명이 여시였는데
애들사고방식좀 이상함...ㅋㅋ
남자에대해 뭔가합리적인 의심이나 부정적인감정이면
가지는것까지면 이해할수있는데
그 이상임....
0 0
글쓴이 글쓴이 21.03.15. 22:15
야릇한 시클라멘
구글링해보니 윤봉길의사랑 안중근의사도 한남이라고 까고 사진합성했네요 여자일베인듯
0 0
야릇한 시클라멘 21.03.15. 22:28
글쓴이
일베정도까지인지는모르겠는데
생각보다.....음....
근데걔들이 윤봉길이랑 안중근 그욕하는것도
걔들이어디선가 기사?같은걸보고왔더라고요
신기하게 그런기사들을찾는건지 그기사가 조작된건지
모르겠는데 남탕에 대x방 있다고이야기도해주고
간디가 소아성애자에 미성년자 성매매범인것도
걔들이말해주는거듣고알았음요...
근데검색해보니진짜였음 물론 대x방은 합성인지뭔지
모르겠지만 어디선가 그런희한한정보들을
가져와가지고 그 카페내에서 떠도는것같음요
없는얘기를지어내는 헛소리를하는것같진않은데
그 남자에관련해서 엄청 극히 어두운부분을 속속들이
알고 그게전체남자라고 일반화하는경향이강한것같았음요
0 6
best 일등 도꼬마리 21.03.16. 02:40
야릇한 시클라멘
남탕에 대체 대x방이 어딨음 어이가 없네ㅋㅋ 그럼 여탕엔 씹x방 있나요? 말이 되는 소리를 하세요 진짜
7 0
야릇한 시클라멘 21.03.16. 08:56
일등 도꼬마리
그렇게들었고 검색하니까진짜사진이있었다고
합성인지뭔지모르겠다고 도꼬마리야 내가한소리가아니고
ㅋㅋㅋㅋ
0 0
현명한 콩 21.03.16. 02:45
야릇한 시클라멘
여시야 욕먹어서 똑땅하니ㅋㅋㅋㅋㅋ
0 0
야릇한 시클라멘 21.03.16. 08:57
현명한 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휴 병2신아 니나 여시들이나
똑같은종자들이다
0 1
병걸린 굴피나무 21.03.16. 12:29
야릇한 시클라멘
쟤네 문맹인듯
0 0
야릇한 시클라멘 21.03.16. 12:40
병걸린 굴피나무
그니까 ㅋㅋㅋ 병9신들임
2 0
상냥한 며느리밑씻개 21.03.15. 22:19
펜스룰 합법
0 0
흔한 뚱딴지 21.03.15. 22:42
저라면 거름
0 0
처참한 칡 21.03.15. 22:46
여쭉메웜
0 0
재미있는 까치고들빼기 21.03.15. 22:51
저도 여잔데 저런데 가입한애가 80만명이란게 쪽팔립니다 그런애들 어디 땅굴파고 사는지 제 근처엔 없던데 진짜 있으면 손절칠꺼 같네요 우연히 들어간것도 아니고 가입까지할 정도면 거리두는게 나을듯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1.03.15. 23:00
재미있는 까치고들빼기
민증사진까지 까야 가입된다고해서

거리두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0 0
따듯한 비수수 21.03.15. 22:59
본인이 그 사람에 대해 겪어보고 판단해봐야 할 듯 합니다. 그 카페 모든 인원이 다 그런건 아니니깐요. 제가 전에 만났던 친구는 여시였는데 그런 영향을 받지 않은 단순 의상 관련 커뮤 활동만을 했습니다. 여시라길래 색안경 꼈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본인이 직접 경험해보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0 0
명랑한 연잎꿩의다리 21.03.15. 23:23
여성시대고 나발이고 여자한테 기대자체를 하지마
겪어보고 판단? 그냥 기대를 안하면 실망할일도 없다. 반대로 기대를 안하면 조금 잘했을때도 엄청 만족스러움.
실망시키는 사람 반, 기대이상인사람 반이면 뭐 그냥 적당히 기대해도 되는데 여자들 그냥 98%는 실망시키니깐 그냥 직장에선 여자한테 기대 자체를 아예 내려놓는게 맞습니다.
1 0
어설픈 사람주나무 21.03.15. 23:48
여기서 페미 거른다고 하는 여자분들 진짜 멋있다. 꼭 저런 마인드 여성분들 만나게 해주세요..!!
3 2
겸손한 금새우난 21.03.16. 00:38
저는 뭐 그냥 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그 안에서도 극단적인 사람이 있고, 아님 인터넷에서 소통하는 걸 원해서 그냥 하는 사람들도 있을테니까요. 근데 워마드 는 극단적인 사람들만 모인 곳 같아서 피할 ㄱ것 같네요
0 0
무례한 돌나물 21.03.16. 06:55
저 페미니즘에 관심 많고 여성단체에 웬만하면 우호적인 편인데 여시는 아니에요..; 얘기 들어보면 거긴 요새 솔직히 페미인지도 모르겠음
0 0
병걸린 굴피나무 21.03.16. 12:27
무례한 돌나물
요즘 여성단체들이 여성들의 권익을 보호하기보단 정치색을 띤 이익집단으로 성격이 바뀌고 있다는 점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0
억쎈 갈대 21.03.16. 11:10
무조건 거르길
성별 바꿔서 일베하는 남자 거르는게 맞죠?
생각해보면 바로 답나오죠

여시하는애들이 일베랑 여시랑 같냐고
이런말 할텐데
똑같습니다 진짜. 시간나면 조금만 검색해보세요
0 0
어설픈 푸크시아 21.03.16. 14:24
여시 얼굴 인증이랑 민증까지 까야 등업돼서 (운영진들이 그거 보고 조리돌림 한다는 얘기도 있던데 그렇게까지 가입하고 싶을까 의문) 정상적인 사고의 여자라면 발도 안 들여놔요...
실제로 저도 그렇고... 전 한 10년 전에 쭉빵했었는데 여시 사건 터지고 페미들이 테라포밍 한 이후로는 여초커뮤 절대 안 합니다. 그냥 SNS, 커뮤 안 하는 사람이 답입니다. 웬만해선 거르세요..
0 0
처절한 강아지풀 21.03.17. 06:23
내 인생을 스쳐간 여자중에 여시해서 임팩트 없던 여자 없다 ㅇ 여자친구든 썸녀든...ㄹㅇ...에혀
0 0
유치한 털진득찰 21.03.17. 11:58
라랄랄라 랄랄라랄랄라라 달려가는 여성시대~
0 0
야릇한 시클라멘 21.03.18. 20:29
질문같은질문을 좀하고살아라 글쓴아
니친구놈이 일베ㅅㄲ면 니는친구할거냐?
아하긴 그래도 친구하는놈들많더라ㅋㅋㅋㅋㅋ
0 1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