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 하는사람 거르는게 맞죠?
- 2021.03.15. 21:05
- 578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2주전에 들어온 시보 점심시간에 여성시대 보고 있던데
구글에 검색만 해봐도 어질어질하네요
굳이 가깝게 지낼 필요는 없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묻지도 따지지도않고 남자면 아니꼽게보고 까고보기때문에
논리가 없는 사람들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은반여자애들중에 2명이 여시였는데
애들사고방식좀 이상함...ㅋㅋ
남자에대해 뭔가합리적인 의심이나 부정적인감정이면
가지는것까지면 이해할수있는데
그 이상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음....
근데걔들이 윤봉길이랑 안중근 그욕하는것도
걔들이어디선가 기사?같은걸보고왔더라고요
신기하게 그런기사들을찾는건지 그기사가 조작된건지
모르겠는데 남탕에 대x방 있다고이야기도해주고
간디가 소아성애자에 미성년자 성매매범인것도
걔들이말해주는거듣고알았음요...
근데검색해보니진짜였음 물론 대x방은 합성인지뭔지
모르겠지만 어디선가 그런희한한정보들을
가져와가지고 그 카페내에서 떠도는것같음요
없는얘기를지어내는 헛소리를하는것같진않은데
그 남자에관련해서 엄청 극히 어두운부분을 속속들이
알고 그게전체남자라고 일반화하는경향이강한것같았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합성인지뭔지모르겠다고 도꼬마리야 내가한소리가아니고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같은종자들이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리두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겪어보고 판단? 그냥 기대를 안하면 실망할일도 없다. 반대로 기대를 안하면 조금 잘했을때도 엄청 만족스러움.
실망시키는 사람 반, 기대이상인사람 반이면 뭐 그냥 적당히 기대해도 되는데 여자들 그냥 98%는 실망시키니깐 그냥 직장에선 여자한테 기대 자체를 아예 내려놓는게 맞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별 바꿔서 일베하는 남자 거르는게 맞죠?
생각해보면 바로 답나오죠
여시하는애들이 일베랑 여시랑 같냐고
이런말 할텐데
똑같습니다 진짜. 시간나면 조금만 검색해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제로 저도 그렇고... 전 한 10년 전에 쭉빵했었는데 여시 사건 터지고 페미들이 테라포밍 한 이후로는 여초커뮤 절대 안 합니다. 그냥 SNS, 커뮤 안 하는 사람이 답입니다. 웬만해선 거르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친구놈이 일베ㅅㄲ면 니는친구할거냐?
아하긴 그래도 친구하는놈들많더라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