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1.03.17. 09:21
- 641
.
권한이 없습니다.
3
0
바보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이왜그래 진짜 개시름
늙었으면 능력이라도있어야지 공부는안하고..
늙었으면 능력이라도있어야지 공부는안하고..
4
0
어설픈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0퍼임 ㅋㅋ
1
1
정겨운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 1학기에 취업하니깐 한턱쏘라고 부르던데 거절하길 잘했네 ㄷㄷ 이런 취급 받았겠네
0
2
점잖은 회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회화나무
그거면 극진히 모셔야지 ㅋㅋ
0
0
정겨운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회화나무
지갑이 걸어간다...?
0
0
따듯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회화나무
능력있고돈쓰러오는거면 환영
원래 늙을수록 입닫고지갑열라는말이있잖슴
서럽지만...
원래 늙을수록 입닫고지갑열라는말이있잖슴
서럽지만...
1
0
어설픈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어저귀
아놔.. 맞는 말인데.. 너무 서럽네요.. 사회 나오면 남녀 나이차 진짜 큰 의미 없어 지는데.. ㅠ
0
0
바보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숙은노루오줌
아놔..??ㅋㅋㅋ
아재요..
아재요..
0
0
훈훈한 두메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선배는 존잘이 아니겠지..씁쓸
0
0
꾸준한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학년들 새내기한테 별 관심 없는데 그 나이대는 여자로도 잘 안보임
님이 괜히 4학년 형들한테 꿀릴까봐 화나신거죠?
님이 괜히 4학년 형들한테 꿀릴까봐 화나신거죠?
1
2
털많은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떡신갈나무
아저씨 쉰내 나요ㅋㅋㅋㅋ
0
0
머리좋은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가는잎엄나무
쉰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어설픈 어저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가는잎엄나무
그래 친구 넌 쉰내나는 아저씨들한테 밀리지마라~
0
0
털많은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떡신갈나무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게 맞지 ㅋㅋㅋ 4학년 쯤 되면 놀거리가 별로 없거든
0
0
털많은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떡신갈나무
20대 초반남자가 제일 찌질한건 맞지
0
0
병걸린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0
0
의젓한 계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계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계뇨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이 생각한 그 의도 맞아요~ㅎㅎ
아마 취업 준비도 안하면서 벌써 직장인 된것처럼 조언 하는 척 해서 말걸고 꼬시겠죠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