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10년뒤 미래가 궁금하다
글쓴이
- 2021.03.17. 18:16
- 45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인구절벽이 절망적이고
남녀갈라치기 혐오조장중인 정부
공익을 위하는 정치인 하나없고 죄다 자기배불리기
노동의지 없는 2030
우리는 내기만내고 받지는 못할 국민연금타갈 베이비부머세대
투표할 인구도 부모님세대가 더 많아서 정책도 청년지원보다 노인부양쪽으로 가겠지??..
내가 다니던 초등학교 이젠 한학년에 반 2개에 그 반에도 23명 있던데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0
0
활동적인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더위지기
난 98인데 그래서 우리나잇대가 버림받은 세대라잖어. 노력대비성과 가성비 젤 안나오고 세금혜택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더위지기
10년 버텨서 30후반에 신입연봉받으면 눈물날듯
0
0
촉촉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나가 빠졌네요~
줄어든 인구 만큼 외국인의 대한 정책이 관대 해 질거임..
동남아 여자들 들어와서 결혼하고 먹튀 할거고
영어만 할줄 아는 양놈들은 들어와 여자들한데 사기칠거고 난민한데 취업 비자 내 주고 이슬람 이런 문화 들여와서 문화적 차이 갈등과 사건 사고 발생 될거임~
결국 진짜 한국인은 점점 사라지겠지..
줄어든 인구 만큼 외국인의 대한 정책이 관대 해 질거임..
동남아 여자들 들어와서 결혼하고 먹튀 할거고
영어만 할줄 아는 양놈들은 들어와 여자들한데 사기칠거고 난민한데 취업 비자 내 주고 이슬람 이런 문화 들여와서 문화적 차이 갈등과 사건 사고 발생 될거임~
결국 진짜 한국인은 점점 사라지겠지..
0
0
힘좋은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털진득찰
이민이 답이긴한데 이민을 국민들이 찬성을 할까?에 대해 생각해보면 아닐거라 생각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지금도 국민 생각안하는데 그 때 되어서 노동력 감소 출산율 저하로 밀고 나갈지도..
가까운 일본과 차이라면 일본은 그나마 괜찮은 외국인들이 유입되어서 혼혈이나 이런게 좀 낫지만 우리나라는 과연 그럴지..
가까운 일본과 차이라면 일본은 그나마 괜찮은 외국인들이 유입되어서 혼혈이나 이런게 좀 낫지만 우리나라는 과연 그럴지..
0
0
힘좋은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좋은 털진득찰
일본도 베트남이민자들때매 갈등많져. 글고 일본은 돈이 많아서 ㄱㅊ은데 우리는 돈도없고 인구절벽문제도 일본보다 심각해서 ㄹㅇ예상이안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ㅈ
0
0
힘좋은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구절벽 정말 심각한데 생각보다 주변에 인구절벽 문제 심각하게 생각하는 사람 없는듯. 이거 관련해서 얘기하면 나만 심각하고 "아 그래?" 하고 시큰둥한 반응임. 본인 29살인데 주변 친구들 중에 결혼한 사람 손에 꼽고 대부분 결혼 생각 자체가 없음. 한 5년만 더 지나도 출산률 정말 어메이징 할듯.
0
0
재미있는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깽깽이풀
그래서 내가 궁금한건 나는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는가.. 대한민국 숏을 칠 수 있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능력되는 사람들은 이미 지금 다 떠나고잇더라
0
0
깔끔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능력 된다 생각하는데 해외취업 준비중임
0
0
억울한 디기탈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기업 계약직같은걸로 낑겨서들어가가지고버티다가
생산인구줄고 젊은이귀해지는시점돼서취준하면
취준이 지금보다 몇배는쉽지않을까 궁금함
대학도 예전입결이랑 요즘 입결이랑완전다르던데
요즘입결 개똥판 애들이없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