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업이랑 공기업 동시 준비가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21.03.18. 11:00
- 58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둘중에 하나만 하기엔 불안하고,
하루종일 취준만 한다면 가능할까요
혹시 병행시도 해 보신분 댓좀 부탁드릴께요
권한이 없습니다.
충분히 가능합니다. 사기업은 스펙쌓아두고 자소서만 내기 때문에 서합하고 2주정도만 필기, 면접 준비하심 됩니다. 그러고 나머지 시간을 공기업 필기 준비하세요
0
0
밝은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꼭두서니
이렇게 진행되는군요!! 감사합니다!!^_^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능함
금공이랑 사기업 같이 준비했었음
금공이랑 사기업 같이 준비했었음
0
0
날씬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이 어떻게 되시나요? 전공마다 다를거 같아요
전 전기전자쪽인데 둘 다 준비하고 있어요 하루종일 공부합니다
전 전기전자쪽인데 둘 다 준비하고 있어요 하루종일 공부합니다
0
0
빠른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엔 둘다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ㅜ
0
0
답답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