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중소,중견기업 어디가 있을까요?
글쓴이
- 2021.03.18. 14:44
- 69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아는 오빠가 두원공조라는 회사에 취업했는데 대기업은 아니지만연봉도 좋고, 회사 분위기나 복지도 좋아서 아주 만족하더라고요,,각종 취업사이트에 많은 자료들이 있지만 이렇게 만족스럽고 괜찮은 중소, 중견? 회사 또 어디 없을까요? 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3대 메이저 신문사 기업규모로는 중견기업인데 사실상 대기업 수준의 연봉, 복지 제공합니다.
0
0
유치한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직자(블라?)피셜말곤 알기힘듬 알기 쉬우면 중소가 아님
2
0
다부진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땅빈대
그래서 아는 사람만 알음알음 들어간다는거군요 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좋은건 인터넷에 안올립니다
가족친척친구 주지
가족친척친구 주지
0
0
과감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돌나물
주지스님
0
0
일등 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원공조 들어봤는데ㅋㅋ 근데 같은 회사라도 직무에따라 부서에 따라 워라벨이 하늘과 땅차이임 우리회사가 그럼ㅋㅋ 이런 경우는 적폐가 아니라 직무구조상 어쩔 수 없는거라서 업종이랑 직무를 잘골라야해요
0
0
명랑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 아빠 회사 중견~중소 수준인데 젊은 직원으로 홍대 경영이랑 부산대 기계 출신 있다길래 놀랬음. 알고보니 같은 급간? 중에선 초봉이 제일 높더라구요. 다 알음알음으로 들어가는듯 합니다.
0
0
게으른 새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소설말고 사람인이나 잡코리아 공고뜨는거 잘보시고 지원해보세요
0
0
도도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이팅!
0
0
활동적인 짚신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