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취업시장 많이 어렵나요?
글쓴이
- 2021.03.19. 17:49
- 103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유튜브보면 1년 이상 취준만 하면서 200군데 이상 지원해도 직장 하나 구하기 참 어려워보이는데,, 취준하시는 분들 어떤 정도 이신가요,, 특히 문과분들,,
권한이 없습니다.
아무리 취업 힘들다해도 200군데 떨어진건 개인의 문제 아님??
0
0
무심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심한 가는잎엄나무
아 저정돈 아닌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저도 20년도에 취업했습니다
0
0
무심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하는 사람은 변함없이 잘가는데 20년도 들어오면서 어중간한 사람들이 다 떨어져나가는중..
1
0
무거운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이과 불문 잘 가는 사람들은 ㄹㅇ잘 감 탑급기업들
0
0
청렴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건 떨어질곳 200개 넣은거
1
0
괴로운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한민국 탑급 대기업 들어가서 노예주제에 잘나가는 척 할바에 그 노력으로 장사해서 해외로 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선시대 노비새끼들 주제에
0
0
현명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얼룩매일초
굳굳
0
0
초라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얼룩매일초
ㄷㄷ 남의 노력을 이렇게 비하하다니
그 마인드면 님은 장사해도...ㅋ
그 마인드면 님은 장사해도...ㅋ
1
0
침착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얼룩매일초
정신승리 ㅅㅌㅊ
0
0
무거운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얼룩매일초
ㅋㅋㅋㅋㅋ 고생해라 돈 많이 버시고
0
0
현명한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얼룩매일초
노비라도 시켜주면 좋을듯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얼룩매일초
대기업 다녀서 너무 햄볶한데 ^^* 님도 할 수 있어용 파이팅!!
0
0
유치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나가는 소수 빼곤 지옥이죠 전화기 이런것도 옛말입니다
0
0
촉박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산딸기
하...출구없는 지옥이네요ㅠ정말 ㅍ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나나
0
0
거대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