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스스로의 선택에 의문을 가지시는분들
글쓴이
- 2021.03.21. 08:01
- 43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안타깝습니다
대학 4년동안 스스로 뭘 좋아하는지 잘하는지 할 수 있는지
고민을 한 번도 안해보셨나
왜 그렇게 주위 시선이나 말에 흔들리는지 모르겠습니다
선택과 결과는 오로지 자신이 하는겁니다
대학 4년간의 과정에서 그런걸 못느끼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괴로운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지리오리방풀
결과론적으로 해석하면 그렇죠 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게요.. 님은 어떠신가요? 지금 뭐하고 싶은지 딱 정하셨어요?
0
0
방구쟁이 구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구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구골나무
저는 사기업에서 경쟁계속하는거 그닥 안좋아하고
오지근무도괜찮아서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오지근무도괜찮아서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쓴이님 죄송한데 이정도가 고민의 결과라면
전교생 다했을것같네요....
전교생 다했을것같네요....
3
0
괴로운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지리오리방풀
뭔 얼마나 대단한 고민했길래 했더니,,,에라이
0
0
한가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간만날리고 결과 실패해서
지금그냥 일반취업준비중 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