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기술
글쓴이
- 2021.03.21. 12:28
- 89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예전에 술자리에서 친구아부지가 남자는 기술만 있으면 먹고사는데 지장이 없다고 그랫는데
그럴만한 기술이 뭐가 있을까요? 아시는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조선소
0
0
까다로운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자리
1
0
자상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시대 지났습니다
0
2
겸손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산딸기
그런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란한 손목 스냅과 혀놀림
1
0
야릇한 꼭두서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꼭두서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꼭두서니
+ 허리놀림 피스톤스킬
0
0
촉촉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용접
0
0
불쌍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리
용접
언변
영업
유투버
새차
튜닝
게임
용접
언변
영업
유투버
새차
튜닝
게임
0
0
까다로운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장비만 몰아서 돈모으고 개인사업잘하면 한달 1000벌어요
못해도 계속다니던곳다니면 꾸준히버는거고 먹고살만큼
그걸로 주식 등 자산관리도 하고 유튜브도돌리고 부가수익도 용돈받는다는생각으로 받고 하는거죠
괜히 십선비정신으로 안되는공부 나날이 붙잡고 대학다녀봐야
4년배우고 이래저래 뭐하다 졸업해서 5년걸렸다쳐도
초봉 200되안되거나 그 언저리.
그럴바에 1-2년 기술배우고 자산관리 일찍시작하는게
나을수도.. ㅎ 공부잘하면 계속공부하는거고
못해도 계속다니던곳다니면 꾸준히버는거고 먹고살만큼
그걸로 주식 등 자산관리도 하고 유튜브도돌리고 부가수익도 용돈받는다는생각으로 받고 하는거죠
괜히 십선비정신으로 안되는공부 나날이 붙잡고 대학다녀봐야
4년배우고 이래저래 뭐하다 졸업해서 5년걸렸다쳐도
초봉 200되안되거나 그 언저리.
그럴바에 1-2년 기술배우고 자산관리 일찍시작하는게
나을수도.. ㅎ 공부잘하면 계속공부하는거고
0
0
적나라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참나리
본인얘기?
0
0
질긴 자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참나리
오..더 자세한 얘기 듣고 싶은데..오픈카카오톡 같은걸로 대화 가능한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일 까는거 기술 잘해도 먹고살던데
0
0
고고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고사는거랑 잘사는건다릅니다
그말은 흘려들으시는게 좋겠네요
그말은 흘려들으시는게 좋겠네요
0
0
촉촉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래도 공부해서 먹고사는 이유가 있지않을까요?
0
0
난폭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