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린이 질문!
글쓴이
- 2021.03.22. 02:28
- 59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먼저 취업준비전선에 뛰어드신 선배님들, 취업하신 선배님들!
구직사이트들이 여러개잖아요, 사람인, 워크넷, 잡코리아 등등..
저 개인적으로는 워크넷이 보기가 가장 편한 것 같은데요, 대기업•계열사/ 중견기업 / 강소기업 등으로 카테고리도 나누어져 있고, 연봉적시도 잘 되어 있고, 학점기준이나 영어성적등 지원자격등도 잘 되어 있는 것 같고..
취린이라 너무 막막해서 여러 취업에 관련된 카페에 가입하고 단톡방에도 들어가서 묻고 보고 하는데 거기서 얻은 정보들을 워크넷에서는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는데
아는 선배가 예전에 워크넷은 별로라고 했는데, 각 채용사이트마다 다른 특색같은게 있나요? 전 취린이라 아직 워크넷이 편한데 사람인이 더 많은 회사가 등록되고 확인 할 수 있는 정보들도 더 많나요?
취업 준비하시고 계시는 선배님들이나 취업하신 선배님들은 주로어떤 구직사이트를 사용하셨는지 댓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자소설 사람인 잡코리아 세개요
1
0
어설픈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취사
0
0
뛰어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기업이야 여러 구직 사이트에 공통적으로 올라 오겠지만.. 중견 중소는 어디는 올라오고 어디는 안 올라오고 이런 경우가
있어서.. 제가 볼땐 여러 가지 사이트명 즐겨 찾기 해 놓고 수시로 보는 방법 밖엔 없을듯 합니다..
대기업이나 공기업이 목표라면 굳이 여러개 볼 필요는 없구요~
있어서.. 제가 볼땐 여러 가지 사이트명 즐겨 찾기 해 놓고 수시로 보는 방법 밖엔 없을듯 합니다..
대기업이나 공기업이 목표라면 굳이 여러개 볼 필요는 없구요~
0
0
명랑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소설닷컴 독취사 잡코리아 주로 애용했어요~
0
0
유능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취사 독취사 많이이용했어요~
0
0
힘좋은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