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로 일하는데

글쓴이
  • 2021.03.23. 18:24
  • 48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월급 70인데

월 150받는 직원보다 일 더 많이하면 화가 남 안남?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1
행복한 대팻집나무 21.03.23. 18:28
그만큼 많이 배우는거지~
0 0
절묘한 꽃마리 21.03.23. 18:46
보조도우미
1 0
과감한 산수국 21.03.23. 20:50
당연히 줫같지 난그런거 울분터져서 못참을것같음
그래서 공부열심히한다
0 0
해괴한 봄맞이꽃 21.03.23. 23:41
책임과 중요도와 필요성도 같이 고려해야지. 업무량만 얘기하면 사람들이 자격증을 왜 따나
0 0
눈부신 우산이끼 21.03.24. 10:08
공익임? 그거 완전 헬무지 걸리면 보조로 8시간 직원보다 일 더 많이하면서 월급 식비포함 50~70 받고 밖에서는 꿀빤다 소리듣는 공익아님?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4. 11:36
눈부신 우산이끼
정답
0 0
유별난 함박꽃나무 21.03.24. 13:17
그럼 군대가서 더운여름에 jot뱅이까고 땀뻘뻘흘리며
산에올라가서 총들고 빵야빵야 인생에 도움줫도안되는 훈련받기 vs 공익가서 개꿀빨고 출퇴근하고 돈50~70받기
0 0
눈부신 우산이끼 21.03.24. 15:14
유별난 함박꽃나무
헬무지에서 쇼핑백6000~8000개, 마스크 3만개, 20L 소독액 양손에 들고,쌀,잡곡,과일박스 몇 십개 혼자서 나르고 땡볕에서 잡초 뽑고 삽질하며 하루종일 허리도 못 펴고 김장하고 개똥내나는 폐기물 트럭에 상차시키고 꿀빤다 소리듣기
0 0
냉정한 가죽나무 21.03.24. 16:13
눈부신 우산이끼
공익을 어따 현역에 비비냐 ㅋ
나한테 기회 다시 준다면
뒤도 안돌아보고 공익감
0 0
눈부신 우산이끼 21.03.24. 20:44
냉정한 가죽나무
공익 얘기 하는데 현역얘기는 왜 함? 븅ㅇ신임? 공익이 어떻게 꿀인지를 얘기는 안하고 왜 자꾸 현역얘기함? 공익은 현역이 아닌데?
0 0
눈부신 우산이끼 21.03.24. 20:48
냉정한 가죽나무
공익은 면제보고 꿀빤다 안하는데 현역은 자꾸 공익보고 꿀빤다하노 누가 지들한테 뭐라했나 공익 배정 받아서 공익근무하는데 왜 자꾸 시비거노? 폐급이었나?
0 0
눈부신 우산이끼 21.03.24. 20:54
냉정한 가죽나무
면제 줬으면 뒤도 안돌아보고 면제 받을꺼면서 자꾸 공익 근무하는 사람 폄하만하네 ㅋㅋ 우리가 뭐 병역 거부라도 함? 불만이면 병무청에 따져라 난 왜 개꿀 공익 안주냐고 공익으로 한번 더 가면 되겠네 ㅋ 개꿀일테니
0 0
유별난 함박꽃나무 21.03.24. 22:20
눈부신 우산이끼
짜샤 ㅋ 긍정적인마음으로 하란얘기지 그정도면. 군대에서 여름에 30-40kg짜리 시멘트포대들고 산올라가서 진지공사하면서 선임이 "이끼야 내려가서 포대좀 더 들고와라" 하면
"옙!" 하고 쪼르르 갔다가 포대들고 다시 올라오는거 안하는게 어디냐ㅋ 원래 자기위치가 제일 힘들게 느껴지는건 인정
0 0
눈부신 우산이끼 21.03.25. 18:57
유별난 함박꽃나무
현역이 더 힘들지 근데 공익이지만 2년동안 밖에서 열심히 근무하는 공익이 꿀빤다 소리를 들어야하냐?
0 0
냉정한 가죽나무 21.03.25. 08:27
눈부신 우산이끼
ㅇㅇ 뒤도안돌아보고 삼배일보하면서 면제할건데 왜?
편한게 좋은거 당연한거아님?
그런취지로 말한거고 나도
임마 근데 왤케 뿔나있노 ㅋㅋㅋ
뭐 열등감이라도 있나
0 0
냉정한 가죽나무 21.03.25. 08:30
눈부신 우산이끼
애초에나는 현역vs공익 비교댓글에
니가 먼저 공익 힘들다 징징대는 댓글 싸니까
달아본 댓글인데 왤 풀발하는지 모르겠네 ㅎㅎ
개꿀빤거 맞는데 왜 꿀이라 인정을 못하노
0 0
눈부신 우산이끼 21.03.25. 18:55
냉정한 가죽나무
ㅋㅋ 북한군 10년 근무하는동안 2년근무로 개꿀 빨았겠네 한국인이라 축하한다 ㄹㅇ 1/5 그런 꿀이 없었겠노 ㅋㅋ
0 0
눈부신 우산이끼 21.03.25. 19:09
냉정한 가죽나무
비교 댓글 자체가 공익 폄하하드만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1.03.24. 17:46
유별난 함박꽃나무
현역에 비하면 꿀은 맞는데 비교를 왜 현역이랑 해야하냐 여자랑 해야지. 남자들끼리 비교하면 노예인정하는 꼴이지
0 0
유별난 함박꽃나무 21.03.24. 22:20
글쓴이
ㅇㅈ 뺄수있으면 빼는게맞다고봄 줫도인생에 도움안되는거
0 0
냉정한 가죽나무 21.03.25. 08:30
유별난 함박꽃나무
ㅇㅇ나도 글쓴이댓글이랑 이댓에 전적공감임 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