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로 일하는데
- 2021.03.23. 18:24
- 48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월급 70인데
월 150받는 직원보다 일 더 많이하면 화가 남 안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공부열심히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봄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산에올라가서 총들고 빵야빵야 인생에 도움줫도안되는 훈련받기 vs 공익가서 개꿀빨고 출퇴근하고 돈50~70받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한테 기회 다시 준다면
뒤도 안돌아보고 공익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옙!" 하고 쪼르르 갔다가 포대들고 다시 올라오는거 안하는게 어디냐ㅋ 원래 자기위치가 제일 힘들게 느껴지는건 인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한게 좋은거 당연한거아님?
그런취지로 말한거고 나도
임마 근데 왤케 뿔나있노 ㅋㅋㅋ
뭐 열등감이라도 있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니가 먼저 공익 힘들다 징징대는 댓글 싸니까
달아본 댓글인데 왤 풀발하는지 모르겠네 ㅎㅎ
개꿀빤거 맞는데 왜 꿀이라 인정을 못하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가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